주진모(사진=이현지 기자) [뷰어스=남우정 기자] 배우 주진모가 새신랑이 된다.  9일 주진모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는 본지에 “주진모가 10살 연하의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 씨와 오는 6월 결혼하는 것이 맞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주진모가 민혜연 씨와 오는 6월 제주도에서 화촉을 밝힌다고 보도한 바 있다.  주진모는 예비신부인 민혜연 씨와 지난해 1월에 열애 사실을 인정한 바 있다.  민혜연 씨는 서울대학교 의학과를 졸업해 서울대학교병원 가정의학과 전문의 과정을 수료했다. 특히 뛰어난 미모와 실력으로 MBC ‘기분 좋은 날’ 등 방송 프로그램에도 얼굴을 내비친 바 있다.  한편 주진모는 1999년 영화 ‘댄스댄스’로 데뷔했으며 이후 영화 ‘와니와 준하’ ‘쌍화점’ ‘미녀는 괴로워’ 등에 출연했으며 선 굵은 마스크와 강렬한 연기로 사랑을 받았다. 현재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에 출연 중이다.

주진모 측 “민혜연과 결혼, 식은 비공개” (공식)

남우정 기자 승인 2019.04.09 13:42 | 최종 수정 2138.07.16 00:00 의견 0
주진모(사진=이현지 기자)
주진모(사진=이현지 기자)

[뷰어스=남우정 기자] 배우 주진모가 새신랑이 된다. 

9일 주진모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는 본지에 “주진모가 10살 연하의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 씨와 오는 6월 결혼하는 것이 맞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주진모가 민혜연 씨와 오는 6월 제주도에서 화촉을 밝힌다고 보도한 바 있다. 

주진모는 예비신부인 민혜연 씨와 지난해 1월에 열애 사실을 인정한 바 있다. 

민혜연 씨는 서울대학교 의학과를 졸업해 서울대학교병원 가정의학과 전문의 과정을 수료했다. 특히 뛰어난 미모와 실력으로 MBC ‘기분 좋은 날’ 등 방송 프로그램에도 얼굴을 내비친 바 있다. 

한편 주진모는 1999년 영화 ‘댄스댄스’로 데뷔했으며 이후 영화 ‘와니와 준하’ ‘쌍화점’ ‘미녀는 괴로워’ 등에 출연했으며 선 굵은 마스크와 강렬한 연기로 사랑을 받았다. 현재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에 출연 중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