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형 3000만원, 피규어에 투자한 역대급 취미    사진=TV조선 '아내의맛' 방송캡처 [뷰어스=나하나 기자] 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이 3000만원을 투자할 정도로 피규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지난 23일 방송된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는 김상혁, 송다예 부부의 신혼생활이 공개됐다. 이날 김상혁과 송다예는 신혼집으로 이사를 가기 위해 짐정리에 나섰다. 김상혁은 송다예에게 "내가 피규어를 쌀 테니까 자기는 만화책을 담아달라"고 부탁했다. 송다예는 방에 가득한 피규어를 보면서 "이걸 돈 주고 사는 사람이 있다는 게 신기하다"며 김상혁의 취미를 이해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송다예가 피규어 가격을 궁금해하자 김상혁은 "제일 비싼 건 하나에 280만원"이라며 "여기 있는 것을 다 합치면 3000만원 정도 투자한 셈"이라고 답했다. 이에 송다예는 "중형차 한 대 값 아니냐"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한편 김상혁, 송다예는 지난 7일 결혼식을 올렸다.

김상혁 3000만원 가치 있나?

나하나 기자 승인 2019.04.24 14:32 | 최종 수정 2138.08.15 00:00 의견 0

김상형 3000만원, 피규어에 투자한 역대급 취미 

 

사진=TV조선 '아내의맛' 방송캡처
사진=TV조선 '아내의맛' 방송캡처

[뷰어스=나하나 기자] 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이 3000만원을 투자할 정도로 피규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지난 23일 방송된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는 김상혁, 송다예 부부의 신혼생활이 공개됐다.

이날 김상혁과 송다예는 신혼집으로 이사를 가기 위해 짐정리에 나섰다. 김상혁은 송다예에게 "내가 피규어를 쌀 테니까 자기는 만화책을 담아달라"고 부탁했다.

송다예는 방에 가득한 피규어를 보면서 "이걸 돈 주고 사는 사람이 있다는 게 신기하다"며 김상혁의 취미를 이해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송다예가 피규어 가격을 궁금해하자 김상혁은 "제일 비싼 건 하나에 280만원"이라며 "여기 있는 것을 다 합치면 3000만원 정도 투자한 셈"이라고 답했다. 이에 송다예는 "중형차 한 대 값 아니냐"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한편 김상혁, 송다예는 지난 7일 결혼식을 올렸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