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투어) (주)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 송미선)가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춰 안전한 해외여행 상품의 새로운 기준을 선보인다. 이는 ‘지금 바로 떠나는 해외여행’과 ‘미리 준비하는 해외여행’으로 구성됐으며, 14일부터 예약할 수 있다. ‘지금 바로 떠나는 해외여행’은 현지 자가격리가 없는 지역인 몰디브, 터키, 칸쿤, 두바이, 스위스를 대상으로 한다. 1명부터 출발하는 장기체류형(9~14일) 상품으로 비즈니스석 및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등을 이용하며 내년 1월부터 출발하는 상품을 판매한다. ‘미리 준비하는 해외여행’은 사전예약 상품으로, 2021년에는 해외여행이 정상화되길 바라는 의미에서 2021원에 예약할 수 있다. 위생과 안전수칙을 준수하는 호텔, 레스토랑, 관광지 등을 엄선해 일정으로 구성했으며, 5월 이후 출발 상품을 예약할 수 있다. 위 상품들은 자유시간에도 가이드나 인솔자가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행자보험의 해외치료비를 2000만원으로 확대하는 등 보상을 높였고, 어시스트카드를 통해 24시간 해외긴급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코로나19로 인한 취소 시 100% 환불한다. 하나투어는 14일부터 내년 1월까지 해외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기존 1%에서 최대 5%까지 추가로 적립해준다. 그리고 17일부터 프로모션 등 기획전도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17일부터 하나투어 닷컴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전여행의 새로운 기준을 마련하기 위해 출발 전 자가진단, 안전여행 기본 체크 등 총 32개 항목으로 구성된 안심여행 체크리스트를 지난달 선보이기도 했다. 이번에 판매하는 여행상품은 SAFETY&JOY의 기준을 엄격하게 반영하여 구성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 속 안전한 해외여행 상품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안전기준이 강화된 해외여행 상품을 준비했다”며 “정부기관, 여행업계, 여행객 등의 관심으로 안전여행의 새 표준이 구축된다면, 보다 안전한 여행이 가능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하나투어, 내년도 해외여행 상품 내놔…안전, 어떻게 대비하나?

'위드 코로나' 속 안전한 해외여행의 새 표준 기대

박진희 기자 승인 2020.12.14 10:53 의견 0
(사진=하나투어)


(주)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 송미선)가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맞춰 안전한 해외여행 상품의 새로운 기준을 선보인다. 이는 ‘지금 바로 떠나는 해외여행’과 ‘미리 준비하는 해외여행’으로 구성됐으며, 14일부터 예약할 수 있다.

‘지금 바로 떠나는 해외여행’은 현지 자가격리가 없는 지역인 몰디브, 터키, 칸쿤, 두바이, 스위스를 대상으로 한다. 1명부터 출발하는 장기체류형(9~14일) 상품으로 비즈니스석 및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등을 이용하며 내년 1월부터 출발하는 상품을 판매한다.

‘미리 준비하는 해외여행’은 사전예약 상품으로, 2021년에는 해외여행이 정상화되길 바라는 의미에서 2021원에 예약할 수 있다. 위생과 안전수칙을 준수하는 호텔, 레스토랑, 관광지 등을 엄선해 일정으로 구성했으며, 5월 이후 출발 상품을 예약할 수 있다.

위 상품들은 자유시간에도 가이드나 인솔자가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행자보험의 해외치료비를 2000만원으로 확대하는 등 보상을 높였고, 어시스트카드를 통해 24시간 해외긴급지원 서비스도 제공한다. 코로나19로 인한 취소 시 100% 환불한다.

하나투어는 14일부터 내년 1월까지 해외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기존 1%에서 최대 5%까지 추가로 적립해준다. 그리고 17일부터 프로모션 등 기획전도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17일부터 하나투어 닷컴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전여행의 새로운 기준을 마련하기 위해 출발 전 자가진단, 안전여행 기본 체크 등 총 32개 항목으로 구성된 안심여행 체크리스트를 지난달 선보이기도 했다. 이번에 판매하는 여행상품은 SAFETY&JOY의 기준을 엄격하게 반영하여 구성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위드 코로나 속 안전한 해외여행 상품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안전기준이 강화된 해외여행 상품을 준비했다”며 “정부기관, 여행업계, 여행객 등의 관심으로 안전여행의 새 표준이 구축된다면, 보다 안전한 여행이 가능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