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릴카 SNS 캡처 인터넷방송인 릴카가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12일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릴카의 이름이 노출되는 등 화제의 인물로 등극한 모양새다. 릴카는 RPG게임 '검은사막'부터 FPS 게임에서 다수의 유저들과 소통하는 방송으로 많은 주목을 받은 방송인이다. 합방 진행은 물론 다수의 게임에서 유저들과 소통해 온 만큼 팬들 사이에서 릴카의 열애를 응원하는 반응이 쏟아지기도 했다. 그러나 최근 영상 내용을 살펴봤을 때 릴카는 아직 혼자인 것으로 보인다. 릴카는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에서 이상형을 두고 '꿀성대'라고 언급했다. 특히 '배틀그라운드' 게임 방송 진행 중 게임 특성상 마이크를 키는 일이 잦아 목소리가 좋은 남자에게 좋은 반응을 보여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릴카 열애설부터 이상형까지…배그 마이크 '꿀성대' 애정

김현 기자 승인 2021.01.12 14:49 | 최종 수정 2021.01.12 16:01 의견 0
사진=릴카 SNS 캡처

인터넷방송인 릴카가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12일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릴카의 이름이 노출되는 등 화제의 인물로 등극한 모양새다.

릴카는 RPG게임 '검은사막'부터 FPS 게임에서 다수의 유저들과 소통하는 방송으로 많은 주목을 받은 방송인이다.

합방 진행은 물론 다수의 게임에서 유저들과 소통해 온 만큼 팬들 사이에서 릴카의 열애를 응원하는 반응이 쏟아지기도 했다. 그러나 최근 영상 내용을 살펴봤을 때 릴카는 아직 혼자인 것으로 보인다.

릴카는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에서 이상형을 두고 '꿀성대'라고 언급했다. 특히 '배틀그라운드' 게임 방송 진행 중 게임 특성상 마이크를 키는 일이 잦아 목소리가 좋은 남자에게 좋은 반응을 보여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