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언플랜드’ 포스터(사진=달빛공장) 코로나19로 얼어붙은 극장 상황에도 불구하고 1만 관객을 동원하며 생명의 소중함을 알린 영화 ‘언플랜드’가 오늘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언플랜드’는 8년의 신념을 뒤흔든 충격적 경험을 통해 생명과 믿음의 길로 나가게 된 애비 존슨의 감동 실화 영화다. 미국 최대 낙태 클리닉 가족계획연맹에서 최연소 소장까지 올랐던 애비 존슨이 낙태의 충격적인 실상을 목격하고 생명운동가로 거듭나는 과정을 통해 뜨거운 감동과 깨달음을 선사한 작품이다. 동명의 자서전을 바탕으로 ‘신은 죽지 않았다’ 시리즈의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언플랜드’는 미국에서 제작비의 3배 이상의 수익을 올리며 깜짝 흥행에 성공했을 뿐 아니라 로튼토마토 팝콘 지수 93%, 시네마스코어 A+ 등급을 받고 관객이 선택한 필람 영화에 등극했다. 영화 ‘언플랜드’ 스틸영상(사진=달빛공장) ‘언플랜드’ 열풍은 국내에서도 그대로 이어지며 개봉 6일 만에 1만 관객을 돌파하고 네이버 관람객 평점 9.58, CGV 골든에그지수 90%(2021-01-13, 10:00기준)를 기록하며 흥행과 평점을 모두 잡았다. 생명 존중의 메시지에 공감한 많은 이들이 단체 관람, 언택트 응원 캠페인, 주제곡 커버 릴레이 등을 통한 자발적인 영화 홍보와 생명수호 운동에 나서고 있어 이번 VOD 출시는 더 많은 사람이 영화를 관람하고 생명의 소중함을 깨닫는 귀한 기회가 될 것이다. 코로나 시대에 더욱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언플랜드’ VOD 서비스는 오늘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구글플레이, 웨이브, 티빙, 시즌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안방 관객들을 찾아간다.

영화 ‘언플랜드’, 오늘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시작

안방극장에서 만나는 놀라운 감동
온 가족이 함께 봐야 할 생명과 믿음의 이야기

이동현 기자 승인 2021.01.14 11:02 의견 0
영화 ‘언플랜드’ 포스터(사진=달빛공장)


코로나19로 얼어붙은 극장 상황에도 불구하고 1만 관객을 동원하며 생명의 소중함을 알린 영화 ‘언플랜드’가 오늘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언플랜드’는 8년의 신념을 뒤흔든 충격적 경험을 통해 생명과 믿음의 길로 나가게 된 애비 존슨의 감동 실화 영화다.

미국 최대 낙태 클리닉 가족계획연맹에서 최연소 소장까지 올랐던 애비 존슨이 낙태의 충격적인 실상을 목격하고 생명운동가로 거듭나는 과정을 통해 뜨거운 감동과 깨달음을 선사한 작품이다.

동명의 자서전을 바탕으로 ‘신은 죽지 않았다’ 시리즈의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언플랜드’는 미국에서 제작비의 3배 이상의 수익을 올리며 깜짝 흥행에 성공했을 뿐 아니라 로튼토마토 팝콘 지수 93%, 시네마스코어 A+ 등급을 받고 관객이 선택한 필람 영화에 등극했다.

영화 ‘언플랜드’ 스틸영상(사진=달빛공장)


‘언플랜드’ 열풍은 국내에서도 그대로 이어지며 개봉 6일 만에 1만 관객을 돌파하고 네이버 관람객 평점 9.58, CGV 골든에그지수 90%(2021-01-13, 10:00기준)를 기록하며 흥행과 평점을 모두 잡았다.

생명 존중의 메시지에 공감한 많은 이들이 단체 관람, 언택트 응원 캠페인, 주제곡 커버 릴레이 등을 통한 자발적인 영화 홍보와 생명수호 운동에 나서고 있어 이번 VOD 출시는 더 많은 사람이 영화를 관람하고 생명의 소중함을 깨닫는 귀한 기회가 될 것이다.

코로나 시대에 더욱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언플랜드’ VOD 서비스는 오늘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구글플레이, 웨이브, 티빙, 시즌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안방 관객들을 찾아간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