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지 '기억해줘요 이런 내 마음을' 커버 이미지(사진=TOON STUDIO, 느을) 가수 솔지가 짝사랑의 짙은 감성을 노래한다. 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과 솔지의 콜라보레이션 음원 '기억해줘요 이런 내 마음을'이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웹툰 속 바니와는 다르게 각색해 사랑이란 감정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며 남자 주인공 열이를 애절하게 짝사랑하던 모습을 담아낸 곡이다. 호소력 짙은 솔지의 음색이 더해져 곡의 분위기가 풍성해졌다. 섬세한 감정 표현과 파워풀한 목소리가 더해져 곡에서 애절함을 극대화했다. '바니와 오빠들'은 니은 작가의 작품이다. 흑역사 첫 연애를 끝낸 여주인공 바니가 다섯 명의 잘생긴 남자들과 엮이는 설렘 가득 연애 스토리다. 에릭남과 에이프릴 나은이 가창한 '바니와 오빠들' 콜라보 음원 '끌림', 김재환의 '모든 순간에', 오마이걸 승희의 '언젠가 설명이 필요한 밤', 노을의 '지켜줄게'도 발매된다.

솔지, 웹툰에 불어넣은 짝사랑 감성…'기억해줘요 이런 내 마음을'

콜라보레이션 음원 '기억해줘요 이런 내 마음을' 오늘 발매

이동현 기자 승인 2021.01.15 10:08 의견 0
솔지 '기억해줘요 이런 내 마음을' 커버 이미지(사진=TOON STUDIO, 느을)


가수 솔지가 짝사랑의 짙은 감성을 노래한다.

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과 솔지의 콜라보레이션 음원 '기억해줘요 이런 내 마음을'이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웹툰 속 바니와는 다르게 각색해 사랑이란 감정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며 남자 주인공 열이를 애절하게 짝사랑하던 모습을 담아낸 곡이다.

호소력 짙은 솔지의 음색이 더해져 곡의 분위기가 풍성해졌다. 섬세한 감정 표현과 파워풀한 목소리가 더해져 곡에서 애절함을 극대화했다.

'바니와 오빠들'은 니은 작가의 작품이다. 흑역사 첫 연애를 끝낸 여주인공 바니가 다섯 명의 잘생긴 남자들과 엮이는 설렘 가득 연애 스토리다.

에릭남과 에이프릴 나은이 가창한 '바니와 오빠들' 콜라보 음원 '끌림', 김재환의 '모든 순간에', 오마이걸 승희의 '언젠가 설명이 필요한 밤', 노을의 '지켜줄게'도 발매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