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캡처) 박군(본명 박준우)이 혼자 살 집 마련을 위해 이상민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24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트로트가수 박군이 이상민에게 현재 수입에 대해 "없다"라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군은 "방세가 없어서 친한 형 집에서 같이 살고 있다"라며 "전역한 시기가 코로나라 겹쳐서 지금까지 버는 돈이 없다"라고 털어놓았다. 박군은 특전사로 15년 동안 군 생활을 하던 중 급하게 전역했다. '한잔해'라는 곡으로 데뷔하기 위해서다. 이후 히트곡 '한잔해'로 괴물신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하지만 이날 방송에서 보증금 500만 원으로 집을 구하러 다니는 모습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은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 시청자들은 "박군이 '나혼자산다'에 나왔으면 좋겠다" "'나혼자산다'에서 섭외했으면"이라며 박군의 혼자 사는 모습이 궁금하다라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박군은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이다.

박군(박준우) 향한 시청자 요구 보니…'한잔해' 수입 화제

이나현 기자 승인 2021.01.24 23:23 | 최종 수정 2021.01.24 23:30 의견 0
(사진=SBS 캡처)


박군(본명 박준우)이 혼자 살 집 마련을 위해 이상민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24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트로트가수 박군이 이상민에게 현재 수입에 대해 "없다"라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군은 "방세가 없어서 친한 형 집에서 같이 살고 있다"라며 "전역한 시기가 코로나라 겹쳐서 지금까지 버는 돈이 없다"라고 털어놓았다.

박군은 특전사로 15년 동안 군 생활을 하던 중 급하게 전역했다. '한잔해'라는 곡으로 데뷔하기 위해서다. 이후 히트곡 '한잔해'로 괴물신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하지만 이날 방송에서 보증금 500만 원으로 집을 구하러 다니는 모습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은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 시청자들은 "박군이 '나혼자산다'에 나왔으면 좋겠다" "'나혼자산다'에서 섭외했으면"이라며 박군의 혼자 사는 모습이 궁금하다라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박군은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