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브랜드 앰버서더로 ‘정수정(크리스탈)’ 선정(자료=AHC) 화장품부터 건강기능식품까지 기업들이 브랜드 얼굴이 되는 모델 발탁에 집중하고 있다. AHC가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정수정(크리스탈)을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AHC는 에스테틱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스로 내재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아름다워지는 즐거움을 지지하는 브랜드로, 배우이자 가수로서 새로운 시도를 거듭하며 자신만의 커리어를 만들어가고 있는 정수정(크리스탈)이 브랜드 아이텐티티와 부합해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AHC는 정수정(크리스탈)이 진취적이고 자신감있는 20대 여성의 이미지를 지니고 있을 뿐 아니라, 맑고 투명한 피부, 세련되고 우아한 이미지, 뛰어난 미적 감각까지 갖춰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해줄 수 있는 뮤즈로서 기대감이 크다고 전했다. 20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인 배우 정수정(크리스탈)을 브랜드의 새 얼굴로 영입하면서 AHC는 MZ세대와 보다 친근한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정수정(크리스탈) 역시 최근 유튜브에 첫 브이로그를 올리며 팬들과 일상을 공유하면서 보다 많은 대중들과 호흡하고 있는 만큼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AHC는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함께 하게 된 정수정(크리스탈)에게 환영의 의미로 특별 제작한 케이크와 꽃다발을 전달하며 웰컴 세레모니를 진행했다. 정수정(크리스탈)은 AHC가 준비한 깜짝 세레모니에 기뻐하며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휴온스_엘루비메노락토프로바이오틱스_박미선 모델 발탁(자료=휴온스) 휴온스는 갱년기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의 메가 브랜드 만들기에 나섰다. 휴온스도 올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방송인 박미선 씨를 전속모델로 전격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박미선 씨는 34년간 예능, 드라마, 시사교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한결 같은 모습으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는 방송인이다. 휴온스는 박미선 씨는 주 소비층인 중년 여성뿐 아니라 대중에게 신뢰가 높고 친숙하면서 건강하고,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의 첫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모델 기용 배경을 설명했다. 특히, 박미선 씨는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홈쇼핑 런칭 방송부터 출연하며 화려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갱년기 극복 경험담을 공유하고, 중년 여성들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고민을 나누면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어 전속 모델 발탁으로 이어졌다고 덧붙였다. 휴온스는 이번 모델 발탁을 기점으로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내 안의 나를 깨운다’ 컨셉의 TV CF를 온에어하고, SNS, 공식몰 등을 통해 친소비자 마케팅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는 식약처에서 국내 최초로 여성 갱년기 건강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국내 유일의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YT1(Lactobacillus acidophilus YT1)’을 핵심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안면홍조 ▲질건조·분비물감소 ▲우울증 ▲근관절통 ▲손발저림 ▲신경과민 ▲가슴 두근거림 ▲피로 ▲개미환각 ▲두통 등 여성 갱년기의 다양한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 받았으며, 갱년기 판단 평가 지표인 ‘쿠퍼만지수(Modified KI)’와 갱년기 삶의 질 평가 지수인 ‘멘콜지수(MENQOL)’ 모두 유의적 개선 효과가 있음이 확인됐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이번 광고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박미선씨를 모델로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의 주 소비층인 중년 여성들에게 힘을 주는 동시에 공감과 교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곧 공개될 ‘갱년기 참지 말고 준비하자’는 메시지의 TV CF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브랜드 새얼굴 영입’ AHC·휴온스, 정수정(크리스탈)·박미선 모델 발탁

이인애 기자 승인 2021.03.02 16:09 의견 0

새 브랜드 앰버서더로 ‘정수정(크리스탈)’ 선정(자료=AHC)


화장품부터 건강기능식품까지 기업들이 브랜드 얼굴이 되는 모델 발탁에 집중하고 있다.

AHC가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정수정(크리스탈)을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AHC는 에스테틱 노하우를 바탕으로 스스로 내재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아름다워지는 즐거움을 지지하는 브랜드로, 배우이자 가수로서 새로운 시도를 거듭하며 자신만의 커리어를 만들어가고 있는 정수정(크리스탈)이 브랜드 아이텐티티와 부합해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AHC는 정수정(크리스탈)이 진취적이고 자신감있는 20대 여성의 이미지를 지니고 있을 뿐 아니라, 맑고 투명한 피부, 세련되고 우아한 이미지, 뛰어난 미적 감각까지 갖춰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해줄 수 있는 뮤즈로서 기대감이 크다고 전했다.

20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인 배우 정수정(크리스탈)을 브랜드의 새 얼굴로 영입하면서 AHC는 MZ세대와 보다 친근한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정수정(크리스탈) 역시 최근 유튜브에 첫 브이로그를 올리며 팬들과 일상을 공유하면서 보다 많은 대중들과 호흡하고 있는 만큼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AHC는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함께 하게 된 정수정(크리스탈)에게 환영의 의미로 특별 제작한 케이크와 꽃다발을 전달하며 웰컴 세레모니를 진행했다. 정수정(크리스탈)은 AHC가 준비한 깜짝 세레모니에 기뻐하며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휴온스_엘루비메노락토프로바이오틱스_박미선 모델 발탁(자료=휴온스)


휴온스는 갱년기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의 메가 브랜드 만들기에 나섰다.

휴온스도 올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방송인 박미선 씨를 전속모델로 전격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박미선 씨는 34년간 예능, 드라마, 시사교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한결 같은 모습으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는 방송인이다.

휴온스는 박미선 씨는 주 소비층인 중년 여성뿐 아니라 대중에게 신뢰가 높고 친숙하면서 건강하고,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의 첫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모델 기용 배경을 설명했다.

특히, 박미선 씨는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홈쇼핑 런칭 방송부터 출연하며 화려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갱년기 극복 경험담을 공유하고, 중년 여성들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고민을 나누면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어 전속 모델 발탁으로 이어졌다고 덧붙였다.

휴온스는 이번 모델 발탁을 기점으로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내 안의 나를 깨운다’ 컨셉의 TV CF를 온에어하고, SNS, 공식몰 등을 통해 친소비자 마케팅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는 식약처에서 국내 최초로 여성 갱년기 건강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국내 유일의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YT1(Lactobacillus acidophilus YT1)’을 핵심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안면홍조 ▲질건조·분비물감소 ▲우울증 ▲근관절통 ▲손발저림 ▲신경과민 ▲가슴 두근거림 ▲피로 ▲개미환각 ▲두통 등 여성 갱년기의 다양한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 받았으며, 갱년기 판단 평가 지표인 ‘쿠퍼만지수(Modified KI)’와 갱년기 삶의 질 평가 지수인 ‘멘콜지수(MENQOL)’ 모두 유의적 개선 효과가 있음이 확인됐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이번 광고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박미선씨를 모델로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의 주 소비층인 중년 여성들에게 힘을 주는 동시에 공감과 교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곧 공개될 ‘갱년기 참지 말고 준비하자’는 메시지의 TV CF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