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망운면은 지난 20일 관내 소외계층 대상으로 LED 전등 교체사업을 펼쳤다.(사진=무안군) 무안군 망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귀택, 조영희)는 지난 20일 관내 소외계층 17가구를 대상으로 LED 전등 교체사업을 펼쳤다. 이번 사업은 망운면 민관협력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실시됐으며, 봉사자들은 각 세대를 방문해 낡고 오래된 등을 리모컨이 달린 LED 전등으로 교체했다. 조영희 망운면장은 “각 가정의 노후된 형광등을 밝고 에너지 효율이 높은 LED 전등으로 교체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밝고 환한 공간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면민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사업을 진행하여 복지체감도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망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주거환경개선사업, 긴급복지비 지원, 밑반찬 전달, 겨울철 난방용품구입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면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무안군 망운면, 소외계층 가정 LED전등 교체사업

오승국 기자 승인 2021.04.21 16:36 의견 0
무안군 망운면은 지난 20일 관내 소외계층 대상으로 LED 전등 교체사업을 펼쳤다.(사진=무안군)

무안군 망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귀택, 조영희)는 지난 20일 관내 소외계층 17가구를 대상으로 LED 전등 교체사업을 펼쳤다.

이번 사업은 망운면 민관협력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실시됐으며, 봉사자들은 각 세대를 방문해 낡고 오래된 등을 리모컨이 달린 LED 전등으로 교체했다.

조영희 망운면장은 “각 가정의 노후된 형광등을 밝고 에너지 효율이 높은 LED 전등으로 교체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밝고 환한 공간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면민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사업을 진행하여 복지체감도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망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주거환경개선사업, 긴급복지비 지원, 밑반찬 전달, 겨울철 난방용품구입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면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