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주- (사진=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비건 메뉴·친환경 패키지 선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앞두고 저탄소 채식 실천이 가능한 비건 중식 메뉴를 신규 출시하고 친환경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또한 고객들도 함께 친환경 실천에 동참할 수 있도록 1층 그랜드 델리에서는 이달 말까지 텀블러를 이용해 제조음료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웨이루’는 식물성 단백질을 활용해 탄소 배출을 줄일 수 있는 비건 중식 코스 메뉴 ‘베지테리언 스페셜’을 지난 13일 신규 출시했다. 또한 친환경 실천 아이템을 제공하는 ‘그린 스테이 패키지’를 5월 말까지 선보인다. 호텔 로고가 각인된 ‘스토조’ 친환경 텀블러 2개와 인터컨티넨탈 에코백 1개가 혜택으로 포함된다. 이 밖에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지속 가능한 럭셔리(Sustainable Luxury)’를 지향하는 호텔 운영 가치에 부합하는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5월 4일 개장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휴식 공간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5월 4일 개장한다고 18일 밝혔다. 반얀트리 서울은 호텔 내에서 오롯이 휴식과 즐거움에 집중하여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 패키지와 카바나 및 다이닝이 포함된 구성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독립된 공간인 카바나에서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주간 및 야간 카바나도 운영한다. 메인 풀 옆에 마련된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은 수영을 즐긴 뒤 허기를 달래기 좋은 다채로운 메뉴를 판매한다. 성수기 시즌에는 풀 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저녁 시간에 운영할 예정이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측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및 카바나는 5월 4일부터 10월 3일까지 운영된다"고 밝혔다. (사진=클럽메드) ■ 클럽메드,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 개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는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 ‘꿈꾸던 몰디브, 2곳에 우리’를 개최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클럽메드는 지난 15일을 시작으로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 ‘꿈꾸던 몰디브, 2곳에 우리’를 통해 신혼부부들이 몰디브에 위치한 클럽메드 카니와 피놀루 빌라를 만끽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박람회 기간 예약자를 대상으로 객실 업그레이드 및 허니문 특전, 트래블 키트 증정 등을 진행한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지난 15일 온라인 박람회를 오픈하자마자 고객들의 문의와 예약이 잇따르고 있다”며 “인생에 한 번뿐인 허니문을 떠나는 신혼부부들이 클럽메드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액티브호텔&트래블] 인터컨티넨탈 서울, 비건 메뉴 확대…반얀트리, 야외수영장 개장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4.18 15:06 | 최종 수정 2022.04.18 15:14 의견 0

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주-

(사진=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비건 메뉴·친환경 패키지 선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앞두고 저탄소 채식 실천이 가능한 비건 중식 메뉴를 신규 출시하고 친환경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또한 고객들도 함께 친환경 실천에 동참할 수 있도록 1층 그랜드 델리에서는 이달 말까지 텀블러를 이용해 제조음료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웨이루’는 식물성 단백질을 활용해 탄소 배출을 줄일 수 있는 비건 중식 코스 메뉴 ‘베지테리언 스페셜’을 지난 13일 신규 출시했다.

또한 친환경 실천 아이템을 제공하는 ‘그린 스테이 패키지’를 5월 말까지 선보인다.

호텔 로고가 각인된 ‘스토조’ 친환경 텀블러 2개와 인터컨티넨탈 에코백 1개가 혜택으로 포함된다.

이 밖에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지속 가능한 럭셔리(Sustainable Luxury)’를 지향하는 호텔 운영 가치에 부합하는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5월 4일 개장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휴식 공간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5월 4일 개장한다고 18일 밝혔다.

반얀트리 서울은 호텔 내에서 오롯이 휴식과 즐거움에 집중하여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 패키지와 카바나 및 다이닝이 포함된 구성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독립된 공간인 카바나에서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주간 및 야간 카바나도 운영한다.

메인 풀 옆에 마련된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은 수영을 즐긴 뒤 허기를 달래기 좋은 다채로운 메뉴를 판매한다.

성수기 시즌에는 풀 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저녁 시간에 운영할 예정이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측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및 카바나는 5월 4일부터 10월 3일까지 운영된다"고 밝혔다.

(사진=클럽메드)


■ 클럽메드,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 개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는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 ‘꿈꾸던 몰디브, 2곳에 우리’를 개최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클럽메드는 지난 15일을 시작으로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 ‘꿈꾸던 몰디브, 2곳에 우리’를 통해 신혼부부들이 몰디브에 위치한 클럽메드 카니와 피놀루 빌라를 만끽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박람회 기간 예약자를 대상으로 객실 업그레이드 및 허니문 특전, 트래블 키트 증정 등을 진행한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지난 15일 온라인 박람회를 오픈하자마자 고객들의 문의와 예약이 잇따르고 있다”며 “인생에 한 번뿐인 허니문을 떠나는 신혼부부들이 클럽메드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