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이 자동차 할부와 리스, 렌트 상품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캐피탈은 지난 달까지 현대차와 기아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 기간을 12개월까지 대폭 늘린다고 7일 밝혔다. 또, 기존 현대차와 기아 전 차종 대상으로만 진행해 오던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제네시스 전 차종으로까지 확대키로 했다. 이로써, 현대차와 제네시스, 기아 판매 지점/대리점에서 차량을 구매한 고객은 이자 부담없이 1년 동안 자동차 구매대금을 분할 납부 할 수 있다. 별도의 중도상환수수료도 없어 납부기간 중 언제든지 부담없이 중도상환이 가능하다. 한편, 현대캐피탈은 기아와 함께 운영 중인 자동차리스 및 장기렌터카 전용 프로그램인 ‘K-Solution’을 기아 일부 차종에서 전 차종으로 확대한다. K-Solution은 선수금과 취등록세 등 자동차 이용에 들어가는 초기 목돈 부담을 덜고, 저렴한 월 납입금으로 기아 차량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K-Solution은 자동차 이용 주기에 맞춘 단계별 혜택 패키지 서비스가 매력적이다. K-Solution은 차량 출고 시 블랙박스, 윈도틴팅 등 신차 필수 패키지를 시중가 대비 최대 6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차량 이용기간 동안에는 안전운전 점수를 기반으로 1년간 월 납입금을 매월 1만원 할인해 주는 Safety Reward을 제공한다. 또, 만기 시점에는 기아 승용 전기차를 리스 또는 렌트로 재이용할 경우 첫 월 납입금에서 100만원을 할인해 준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급격한 물가와 금리 상승 등으로 힘든 시기에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취지를 전했다.

현대캐피탈 “1년간 무이자로 자동차 구매”

홍승훈 기자 승인 2022.06.07 10:36 의견 0

현대캐피탈이 자동차 할부와 리스, 렌트 상품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캐피탈은 지난 달까지 현대차와 기아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 기간을 12개월까지 대폭 늘린다고 7일 밝혔다. 또, 기존 현대차와 기아 전 차종 대상으로만 진행해 오던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제네시스 전 차종으로까지 확대키로 했다.

이로써, 현대차와 제네시스, 기아 판매 지점/대리점에서 차량을 구매한 고객은 이자 부담없이 1년 동안 자동차 구매대금을 분할 납부 할 수 있다. 별도의 중도상환수수료도 없어 납부기간 중 언제든지 부담없이 중도상환이 가능하다.

한편, 현대캐피탈은 기아와 함께 운영 중인 자동차리스 및 장기렌터카 전용 프로그램인 ‘K-Solution’을 기아 일부 차종에서 전 차종으로 확대한다.

K-Solution은 선수금과 취등록세 등 자동차 이용에 들어가는 초기 목돈 부담을 덜고, 저렴한 월 납입금으로 기아 차량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K-Solution은 자동차 이용 주기에 맞춘 단계별 혜택 패키지 서비스가 매력적이다.

K-Solution은 차량 출고 시 블랙박스, 윈도틴팅 등 신차 필수 패키지를 시중가 대비 최대 6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차량 이용기간 동안에는 안전운전 점수를 기반으로 1년간 월 납입금을 매월 1만원 할인해 주는 Safety Reward을 제공한다. 또, 만기 시점에는 기아 승용 전기차를 리스 또는 렌트로 재이용할 경우 첫 월 납입금에서 100만원을 할인해 준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급격한 물가와 금리 상승 등으로 힘든 시기에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취지를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