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GRS) 롯데GRS는 서울 금천롯데타워 사옥 이전 1주년 기념 행사에서 ESG 경영 강화와 공정사회·인류우선 등 인간의 존엄과 가치 향상을 위한 ‘인권경영헌장’ 선언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인권경영헌장 선언문은 △국내외 인권 기준 및 규범 존중 △사회적 약자 인권 보호 및 증진 △산업안전 및 건강권 보장 △파트너사와의 상생발전 △자연순환과 환경 보전 등 총 12가지의 경영 원칙을 세웠다. 이에 앞서 롯데GRS는 영업 현장의 산업·식품 안전을 위해 지난해 12월 안전경영팀 내 산업안전담당·식품안전담당 등 조직을 신설해 사내 임직원 및 고객의 안전 보장에 힘쓰고 있다. 이와 함께 사옥 이전 1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로 인원경영을 몸소 실천하는 헌혈 봉사도 시행했다. 사옥 1층에서는 임직원이 헌혈 봉사에 참여하고 헌혈증을 기부하였으며, 원거리 지역 직원들은 보유한 헌혈증을 우편으로 전달하여 인권경영에 동참하였다. 행사 당일 기부된 헌혈증은 소아암 환아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날 기념식에서 롯데GRS 차우철 대표는 “사옥 이전 1주년을 맞아 사람이 최우선임을 선포하는 인권경영헌장 선언과 함께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지속 성장 가능한 미래가 기대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람이 최우선” 롯데GRS, ESG 경영 강화 위한 ‘인권경영헌장’ 선언

김명신 기자 승인 2022.06.07 15:48 의견 0
(사진=롯데GRS)


롯데GRS는 서울 금천롯데타워 사옥 이전 1주년 기념 행사에서 ESG 경영 강화와 공정사회·인류우선 등 인간의 존엄과 가치 향상을 위한 ‘인권경영헌장’ 선언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인권경영헌장 선언문은 △국내외 인권 기준 및 규범 존중 △사회적 약자 인권 보호 및 증진 △산업안전 및 건강권 보장 △파트너사와의 상생발전 △자연순환과 환경 보전 등 총 12가지의 경영 원칙을 세웠다.

이에 앞서 롯데GRS는 영업 현장의 산업·식품 안전을 위해 지난해 12월 안전경영팀 내 산업안전담당·식품안전담당 등 조직을 신설해 사내 임직원 및 고객의 안전 보장에 힘쓰고 있다.

이와 함께 사옥 이전 1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로 인원경영을 몸소 실천하는 헌혈 봉사도 시행했다.

사옥 1층에서는 임직원이 헌혈 봉사에 참여하고 헌혈증을 기부하였으며, 원거리 지역 직원들은 보유한 헌혈증을 우편으로 전달하여 인권경영에 동참하였다. 행사 당일 기부된 헌혈증은 소아암 환아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날 기념식에서 롯데GRS 차우철 대표는 “사옥 이전 1주년을 맞아 사람이 최우선임을 선포하는 인권경영헌장 선언과 함께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지속 성장 가능한 미래가 기대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