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 소식지'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자료=넥슨) ■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X ‘포뮬러 E’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넥슨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와 세계적인 전기차 레이싱 대회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이하 포뮬러 E)’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5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통해 카트 ‘GEN 2’를 추가했다. ‘GEN 2’는 스피드전 카트이며 내달 1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또 이달 19일까지 ‘WKC 트랙’ 3종에서 대전 참여 시 ‘포뮬러 E 번호판(영구)’, ‘포뮬러 E 풍선(20개)’ 등으로 교환 가능한 ‘포뮬러 E’ 조각을 얻을 수 있다. 이 외 8월 12일부터 15일까지 누적 3일 접속하면 ‘포뮬러 E 스티커(8개)’를 지급한다. (자료=라인게임즈) ■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신규 에피소드 ‘오르테미스’ 업데이트 단행 라인게임즈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에서 신규 에피소드 ‘오르테미스’를 공개하고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5일 밝혔다. ‘오르테미스’는 ‘언디셈버’ 출시 뒤 처음 추가되는 신규 지역이다. 24개의 메인 스테이지와 9개의 서브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8종의 보스와 100종 이상의 몬스터, 74종의 NPC가 등장한다. 이와 함께 상위 난이도인 ‘챌린지 모드’를 추가하고 신규 룬 30종(스킬 룬 17종, 링크 룬 1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카오스 던전’ 방식을 개편했으며, 카오스 등급의 신규 레이드 및 강림 레이드를 추가해 도전 욕구와 플레이 성취도를 더욱 높였다는 게 라인게임즈의 설명이다. 각 게임의 자세한 업데이트와 이벤트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업데이트]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컬래버·‘언디셈버’ 신규 에피소드

정지수 기자 승인 2022.08.05 16:23 의견 0

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 소식지'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자료=넥슨)

■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X ‘포뮬러 E’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넥슨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와 세계적인 전기차 레이싱 대회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이하 포뮬러 E)’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5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통해 카트 ‘GEN 2’를 추가했다. ‘GEN 2’는 스피드전 카트이며 내달 1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또 이달 19일까지 ‘WKC 트랙’ 3종에서 대전 참여 시 ‘포뮬러 E 번호판(영구)’, ‘포뮬러 E 풍선(20개)’ 등으로 교환 가능한 ‘포뮬러 E’ 조각을 얻을 수 있다. 이 외 8월 12일부터 15일까지 누적 3일 접속하면 ‘포뮬러 E 스티커(8개)’를 지급한다.

(자료=라인게임즈)

■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신규 에피소드 ‘오르테미스’ 업데이트 단행

라인게임즈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에서 신규 에피소드 ‘오르테미스’를 공개하고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5일 밝혔다.

‘오르테미스’는 ‘언디셈버’ 출시 뒤 처음 추가되는 신규 지역이다. 24개의 메인 스테이지와 9개의 서브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8종의 보스와 100종 이상의 몬스터, 74종의 NPC가 등장한다.

이와 함께 상위 난이도인 ‘챌린지 모드’를 추가하고 신규 룬 30종(스킬 룬 17종, 링크 룬 1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카오스 던전’ 방식을 개편했으며, 카오스 등급의 신규 레이드 및 강림 레이드를 추가해 도전 욕구와 플레이 성취도를 더욱 높였다는 게 라인게임즈의 설명이다.

각 게임의 자세한 업데이트와 이벤트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