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엘르 매거진) 오는 10월 고우림과 결혼을 앞둔 김연아의 새 근황이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엘르’는 16일 김연아의 드레스 화보가 담긴 커버와 그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사진= 엘르 매거진) 화보에서 김연아는 고혹적인 블랙 드레스와 낙엽같은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드레스로 가을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부의 아름다운 면모를 뽐냈다.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김연아는 “서른 살 이후로 여러 면에서 새로운 인생이 시작된다는 느낌이 든다”며 결혼을 앞둔 심경을 고백했다. (사진= 엘르 매거진) 한편, 해당 화보와 인터뷰가 담긴 엘르 9월호는 공식 웹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10월 결혼' 예비신부 김연아, 드레스 입은 화보 공개됐다 “고혹적 그 자체”

소윤서 기자 승인 2022.08.16 10:29 | 최종 수정 2022.08.16 10:42 의견 0
(사진= 엘르 매거진)

오는 10월 고우림과 결혼을 앞둔 김연아의 새 근황이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엘르’는 16일 김연아의 드레스 화보가 담긴 커버와 그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사진= 엘르 매거진)

화보에서 김연아는 고혹적인 블랙 드레스와 낙엽같은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드레스로 가을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부의 아름다운 면모를 뽐냈다.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김연아는 “서른 살 이후로 여러 면에서 새로운 인생이 시작된다는 느낌이 든다”며 결혼을 앞둔 심경을 고백했다.

(사진= 엘르 매거진)

한편, 해당 화보와 인터뷰가 담긴 엘르 9월호는 공식 웹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