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와 보라네트워크가 자사 블록체인 생태계 알리기에 나섰다. ‘TOKEN2049’ 타이틀 스폰서로 참가하는 위메이드. (자료=위메이드) ■ 위메이드, ‘TOKEN2049’ 타이틀 스폰서로 위믹스 3.0 생태계 알린다 위메이드가 아시아 최대 프리미엄 웹 3(Web 3) 컨퍼런스 ‘토큰2049(TOKEN2049)’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가해 위믹스(WEMIX) 3.0 생태계를 알린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토큰2049’는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크리스 마자렉 크립토닷컴 대표 ▲댄 모어헤드 판테라 캐피털 대표 등 전 세계 블록체인 산업을 이끄는 유명 인사들을 대거 만나볼 수 있다. 위메이드는 행사장 내 스폰서십 최대 규모의 부스를 마련해 ▲메가에코시스템(Mega-Ecosystem)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 ▲나일(NILE) ▲위믹스 파이(WEMIX Fi) 등 위믹스 3.0 메인넷 생태계를 소개한다. 여기에 위메이드 공식 네트워크 파티를 주최하고 TOKEN 2049의 공식 클로징 파티를 후원하는 등 위메이드표 블록체인 생태계를 알리는 데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컨퍼런스가 개막일에는 장현국 대표의 키노트가 준비됐다. 장 대표는 ‘디지털 경제와 스테이블 코인: 위믹스 3.0과 위믹스 달러(The Digital Economy and the Stablecoin: WEMIX3.0 and WEMIX$)’를 주제로 발표한다. 같은 날 서일구 실장이 위믹스 3.0 중심의 게임, DAO, DeFi를 아우르는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이번 토큰2049를 통해서 다음 달 선보일 예정인 위믹스 3.0을 전 세계 블록체인 신에 널리 알릴 계획"이라며 "특히, 스테이블코인 위믹스달러를 기반으로 실질적인 효용 기반의 안정적으로 성장하는 에코시스템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 게이머 커뮤니티 협업체 '보라 얼라이언스’ 출범. (자료=메타보라) ■ 보라네트워크, 글로벌 게이머 커뮤니티 협업체 '보라 얼라이언스’ 출범 보라네트워크(대표 송계한)는 19일 글로벌 게이머 커뮤니티 연합체 ‘보라 얼라이언스(BORA Alliance)’를 출범했다고 밝혔다. ‘보라 얼라이언스’는 유망한 해외 게이머 길드 및 커뮤니티와의 협업을 통해 보라 생태계의 글로벌 확장을 목표로 하는 연합 협력체다. 블록 체인 게이밍 길드 ‘앤션트8(Ancient8)’와 ‘길드파이(GuildFi)’가 첫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앤션트8(Ancient8)’은 소프트웨어 및 커뮤니티에 중점을 둔 GameFi 인프라를 개발하고 있는 베트남에서 가장 큰 블록체인 게임 길드로,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길드 스칼라십, 블록체인 교육, 블록체인 게임 연구 및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길드파이(GuyildFi)’는 28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APAC 내에서 web 3.0 플랫폼으로 커뮤니티를 관리하는 가장 큰 블록체인 게이밍 길드로 디파이언스 캐피탈, 코인베이스, 바이낸스 등의 주요 투자사와 왕성하게 협업중이다. 보라네트워크는 이번 협력체 출범을 통해 BORA에 온보딩 되는 게임들을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직접적으로 노출하고 다양한 캠페인 및 마케팅 활동 협업을 진행해 접점을 늘린다는 방침이다. 또 다양한 유망 파트너사와의 협업 관계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블록체인 게임 시장의 주요 커뮤니티와의 접점을 늘리며 영역 확장에 기여할 계획이다. 보라네트워크 임영준 CBO는 “보라 얼라이언스 출범에 ‘앤션트8’, ‘길드파이’와 같은 유망 파트너사들이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보라 얼라이언스 출범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BORA 생태계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위메이드·보라네트워크, 블록체인 생태계 인지도 제고 나서

정지수 기자 승인 2022.09.19 17:47 의견 0

위메이드와 보라네트워크가 자사 블록체인 생태계 알리기에 나섰다.

‘TOKEN2049’ 타이틀 스폰서로 참가하는 위메이드. (자료=위메이드)

■ 위메이드, ‘TOKEN2049’ 타이틀 스폰서로 위믹스 3.0 생태계 알린다

위메이드가 아시아 최대 프리미엄 웹 3(Web 3) 컨퍼런스 ‘토큰2049(TOKEN2049)’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가해 위믹스(WEMIX) 3.0 생태계를 알린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토큰2049’는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크리스 마자렉 크립토닷컴 대표 ▲댄 모어헤드 판테라 캐피털 대표 등 전 세계 블록체인 산업을 이끄는 유명 인사들을 대거 만나볼 수 있다.

위메이드는 행사장 내 스폰서십 최대 규모의 부스를 마련해 ▲메가에코시스템(Mega-Ecosystem)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 ▲나일(NILE) ▲위믹스 파이(WEMIX Fi) 등 위믹스 3.0 메인넷 생태계를 소개한다.

여기에 위메이드 공식 네트워크 파티를 주최하고 TOKEN 2049의 공식 클로징 파티를 후원하는 등 위메이드표 블록체인 생태계를 알리는 데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컨퍼런스가 개막일에는 장현국 대표의 키노트가 준비됐다. 장 대표는 ‘디지털 경제와 스테이블 코인: 위믹스 3.0과 위믹스 달러(The Digital Economy and the Stablecoin: WEMIX3.0 and WEMIX$)’를 주제로 발표한다. 같은 날 서일구 실장이 위믹스 3.0 중심의 게임, DAO, DeFi를 아우르는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이번 토큰2049를 통해서 다음 달 선보일 예정인 위믹스 3.0을 전 세계 블록체인 신에 널리 알릴 계획"이라며 "특히, 스테이블코인 위믹스달러를 기반으로 실질적인 효용 기반의 안정적으로 성장하는 에코시스템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 게이머 커뮤니티 협업체 '보라 얼라이언스’ 출범. (자료=메타보라)

■ 보라네트워크, 글로벌 게이머 커뮤니티 협업체 '보라 얼라이언스’ 출범

보라네트워크(대표 송계한)는 19일 글로벌 게이머 커뮤니티 연합체 ‘보라 얼라이언스(BORA Alliance)’를 출범했다고 밝혔다.

‘보라 얼라이언스’는 유망한 해외 게이머 길드 및 커뮤니티와의 협업을 통해 보라 생태계의 글로벌 확장을 목표로 하는 연합 협력체다. 블록 체인 게이밍 길드 ‘앤션트8(Ancient8)’와 ‘길드파이(GuildFi)’가 첫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앤션트8(Ancient8)’은 소프트웨어 및 커뮤니티에 중점을 둔 GameFi 인프라를 개발하고 있는 베트남에서 가장 큰 블록체인 게임 길드로,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길드 스칼라십, 블록체인 교육, 블록체인 게임 연구 및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길드파이(GuyildFi)’는 28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APAC 내에서 web 3.0 플랫폼으로 커뮤니티를 관리하는 가장 큰 블록체인 게이밍 길드로 디파이언스 캐피탈, 코인베이스, 바이낸스 등의 주요 투자사와 왕성하게 협업중이다.

보라네트워크는 이번 협력체 출범을 통해 BORA에 온보딩 되는 게임들을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직접적으로 노출하고 다양한 캠페인 및 마케팅 활동 협업을 진행해 접점을 늘린다는 방침이다.

또 다양한 유망 파트너사와의 협업 관계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블록체인 게임 시장의 주요 커뮤니티와의 접점을 늘리며 영역 확장에 기여할 계획이다.

보라네트워크 임영준 CBO는 “보라 얼라이언스 출범에 ‘앤션트8’, ‘길드파이’와 같은 유망 파트너사들이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보라 얼라이언스 출범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BORA 생태계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