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이 하반기 신규직원을 채용한다. 상반기 450명에 이어 하반기 120명 가량을 선발할 예정이다. NH농협은행은 미래 핵심인재 확보와 동시에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일환이라고 전했다. 이번 채용은 농협은행의 사업추진역량 및 전문성 강화를 위해 모집분야를 △일반 △카드 △IT △글로벌 직군으로 구분해 진행되며 향후 경력직 분야 채용을 포함해 총 120명을 채용한다. 특히, 이번 채용에서는 해외사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글로벌 분야 신규직원 채용을 신설하고, 사업 전문성 강화를 위해 변호사, 회계사, 계리사 등 전문자격 소지자 우대를 확대할 계획이다. 지원서 접수는 9월30일(금)부터 10월7일(금)까지 NH농협은행 채용 홈페이지(https://nhbank-recruit.com)를 통해 이뤄지며, 서류심사, 온라인 인·적성, 필기시험, 면접을 거쳐 12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NH농협은행 채용 메타버스 플랫폼인 「NH TOWN」에서 10월4일(화)~7일(목)까지 회사 소개, 채용 정보 등 지원자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10월4일(화)에는 메타버스 채용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메타버스 채용설명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지원자들은 9월28일(수)~10월2일(일)까지 NH농협은행 채용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추후 모바일로 제공받는 초대장을 통해 「NH TOWN」에 접속 할 수 있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은 “열정과 패기, 그리고 실무능력과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적극 채용해 고객 중심 초혁신 디지털 리딩뱅크로 도약하겠다”고 강조했다. 농협은행 채용은 학력, 연령, 전공, 성별 등에 제한을 두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의 열린 채용으로 진행되며,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따라 해당 지원자를 우대할 예정이다.

NH농협은행, 하반기 5급 신규직원 채용...해외경력·전문자격 소지자 우대

9월30일부터 지원서 접수, 최종합격자 12월 발표
일반, 카드, IT, 글로벌직군...메타버스 채용설명회 10월4일 개최

홍승훈 기자 승인 2022.09.29 13:58 의견 0

NH농협은행이 하반기 신규직원을 채용한다. 상반기 450명에 이어 하반기 120명 가량을 선발할 예정이다.

NH농협은행은 미래 핵심인재 확보와 동시에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일환이라고 전했다.

이번 채용은 농협은행의 사업추진역량 및 전문성 강화를 위해 모집분야를 △일반 △카드 △IT △글로벌 직군으로 구분해 진행되며 향후 경력직 분야 채용을 포함해 총 120명을 채용한다.

특히, 이번 채용에서는 해외사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글로벌 분야 신규직원 채용을 신설하고, 사업 전문성 강화를 위해 변호사, 회계사, 계리사 등 전문자격 소지자 우대를 확대할 계획이다.

지원서 접수는 9월30일(금)부터 10월7일(금)까지 NH농협은행 채용 홈페이지(https://nhbank-recruit.com)를 통해 이뤄지며, 서류심사, 온라인 인·적성, 필기시험, 면접을 거쳐 12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NH농협은행 채용 메타버스 플랫폼인 「NH TOWN」에서 10월4일(화)~7일(목)까지 회사 소개, 채용 정보 등 지원자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10월4일(화)에는 메타버스 채용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메타버스 채용설명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지원자들은 9월28일(수)~10월2일(일)까지 NH농협은행 채용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추후 모바일로 제공받는 초대장을 통해 「NH TOWN」에 접속 할 수 있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은 “열정과 패기, 그리고 실무능력과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적극 채용해 고객 중심 초혁신 디지털 리딩뱅크로 도약하겠다”고 강조했다.

농협은행 채용은 학력, 연령, 전공, 성별 등에 제한을 두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의 열린 채용으로 진행되며,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따라 해당 지원자를 우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