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린메드 제품 이미지. (사진=부광약품) 부광약품의 시린이 기능성 치약 브랜드 '시린메드'가 9월부터 광고를 시작으로 새롭게 마케팅을 전개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유튜브와 포털사이트 노출을 중심으로 하여 기존 고객층에게 리마인드 효과를 주고 다양한 세대의 소비자에게 다양한 채널로 점차적으로 마케팅을 전개하여 다가가려는 계획이다. 시린메드의 새로운 광고모델인 강기영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주인공 우영우의 ‘유니콘 멘토’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 시린메드의 기능성과 제품에 대한 정확한 설명으로 소비자들에게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촬영했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금번 광고와 마케팅의 확장으로 시린이 기능성 치약인 시린메드의 브랜드를 다지고 다수의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는 부광약품으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유제약 AAO-유원상 대표이사 언론인터뷰 스케치. (사진=유유제약) ■ 유유제약, 美 안과학회에서 안구건조증 신약 파이프라인 선봬 유유제약이 미국 시카고에서 진행된 미국 안과학회(AAO: American Academy of Ophthalmology) 연례 학술대회에서 안구건조증 치료 펩타이드 신약(프로젝트명: YP-P10)에 대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유유제약 유원상 대표는 KOL(키 오피니언 리더) 안과 의사를 대상으로 안구건조증 신약 파이프라인 YP-P10을 설명하고, 다수의 글로벌 안과 전문 언론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유유제약이 차세대 글로벌 블록버스터를 기대하며 개발하고 있는 안구건조증 치료제YP-P10의 임상 2상은 미국내 7개 병원에서 240명의 안구건조증 환자를 대상으로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YP-P10은 합성 펩타이드를 활용한 바이오 신약으로 전임상시험을 통해 기존 약물 대비 우수한 항염증 효과를 확인했으며 항염증과 각막 손상 개선을 통한 근본적인 안구건조증 치료를 목표로 한다. 유원상 유유제약 대표이사는 "이번 AAO에서 미국 안과 의료진을 대상으로 YP-P10 연구 현황을 알리고, 향후 연구결과에 대한 기대감 등 긍정적 피드백을 통해 소기의 홍보효과를 거두었다” 며 “향후 다양한 글로벌 의료학회 및 컨퍼런스에 참석하고 YP-P10 연구 소개 영문 홈페이지 구축을 통해 미국, 유럽 등 전세계 안과 의료진에게 지속적인 YP-P10 홍보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제약] 부광약품, ‘시린메드’ 마케팅 강화…유원상 유유제약 대표, AAO 참석

탁지훈 기자 승인 2022.10.05 09:01 의견 0
시린메드 제품 이미지. (사진=부광약품)

부광약품의 시린이 기능성 치약 브랜드 '시린메드'가 9월부터 광고를 시작으로 새롭게 마케팅을 전개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유튜브와 포털사이트 노출을 중심으로 하여 기존 고객층에게 리마인드 효과를 주고 다양한 세대의 소비자에게 다양한 채널로 점차적으로 마케팅을 전개하여 다가가려는 계획이다.

시린메드의 새로운 광고모델인 강기영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주인공 우영우의 ‘유니콘 멘토’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 시린메드의 기능성과 제품에 대한 정확한 설명으로 소비자들에게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촬영했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금번 광고와 마케팅의 확장으로 시린이 기능성 치약인 시린메드의 브랜드를 다지고 다수의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는 부광약품으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유제약 AAO-유원상 대표이사 언론인터뷰 스케치. (사진=유유제약)

■ 유유제약, 美 안과학회에서 안구건조증 신약 파이프라인 선봬

유유제약이 미국 시카고에서 진행된 미국 안과학회(AAO: American Academy of Ophthalmology) 연례 학술대회에서 안구건조증 치료 펩타이드 신약(프로젝트명: YP-P10)에 대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유유제약 유원상 대표는 KOL(키 오피니언 리더) 안과 의사를 대상으로 안구건조증 신약 파이프라인 YP-P10을 설명하고, 다수의 글로벌 안과 전문 언론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유유제약이 차세대 글로벌 블록버스터를 기대하며 개발하고 있는 안구건조증 치료제YP-P10의 임상 2상은 미국내 7개 병원에서 240명의 안구건조증 환자를 대상으로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YP-P10은 합성 펩타이드를 활용한 바이오 신약으로 전임상시험을 통해 기존 약물 대비 우수한 항염증 효과를 확인했으며 항염증과 각막 손상 개선을 통한 근본적인 안구건조증 치료를 목표로 한다.

유원상 유유제약 대표이사는 "이번 AAO에서 미국 안과 의료진을 대상으로 YP-P10 연구 현황을 알리고, 향후 연구결과에 대한 기대감 등 긍정적 피드백을 통해 소기의 홍보효과를 거두었다” 며 “향후 다양한 글로벌 의료학회 및 컨퍼런스에 참석하고 YP-P10 연구 소개 영문 홈페이지 구축을 통해 미국, 유럽 등 전세계 안과 의료진에게 지속적인 YP-P10 홍보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