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hc치킨)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bhc치킨은 다양한 bhc치킨 메뉴와 하이트진로의 테라 병맥주 2병으로 구성된 ‘대한민국 파이팅 세트’를 출시하고 오는 12월 18일까지 ‘승리기원 치맥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 치킨 메뉴는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을 비롯해 골드킹, 치퐁당, 포테킹 등을 포함한 모든 치킨 메뉴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열리는 이번 국제 축구 경기에 국민적 관심이 큰 만큼 인기 응원 메뉴인 치맥이 많은 분들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다양한 치맥 세트 메뉴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콜라보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사진=지앤푸드) ■ 굽네, 신제품 ‘남해마늘 바사삭’ TV 광고 온에어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가 마늘 농가 상생 프로젝트 신제품 ‘남해마늘 바사삭’의 TV 광고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광고는 굽네 브랜드 캐릭터인 구울레옹이 남해마늘로 남해대첩 전투에서 승리했다는 이야기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굽네의 신규 광고 영상은 21일부터 TV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TV 광고에는 ‘대한민국 승리마늘(만을)’이라는 국가대표 축구팀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담았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굽네 바사삭 유니버스 세계관과 남해마늘을 접목시켜 ‘남해대첩’이라는 독보적이고 유쾌한 스토리를 광고에 풀어냈다”며 “굽네는 앞으로도 세계관을 적극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치킨] bhc치킨, 하이트진로와 프로모션 진행…굽네, 신제품 ‘남해마늘 바사삭’ TV 광고 온에어

탁지훈 기자 승인 2022.11.21 14:19 의견 0
(사진=bhc치킨)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bhc치킨은 다양한 bhc치킨 메뉴와 하이트진로의 테라 병맥주 2병으로 구성된 ‘대한민국 파이팅 세트’를 출시하고 오는 12월 18일까지 ‘승리기원 치맥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 치킨 메뉴는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을 비롯해 골드킹, 치퐁당, 포테킹 등을 포함한 모든 치킨 메뉴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열리는 이번 국제 축구 경기에 국민적 관심이 큰 만큼 인기 응원 메뉴인 치맥이 많은 분들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다양한 치맥 세트 메뉴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콜라보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사진=지앤푸드)


■ 굽네, 신제품 ‘남해마늘 바사삭’ TV 광고 온에어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가 마늘 농가 상생 프로젝트 신제품 ‘남해마늘 바사삭’의 TV 광고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광고는 굽네 브랜드 캐릭터인 구울레옹이 남해마늘로 남해대첩 전투에서 승리했다는 이야기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굽네의 신규 광고 영상은 21일부터 TV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TV 광고에는 ‘대한민국 승리마늘(만을)’이라는 국가대표 축구팀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담았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굽네 바사삭 유니버스 세계관과 남해마늘을 접목시켜 ‘남해대첩’이라는 독보적이고 유쾌한 스토리를 광고에 풀어냈다”며 “굽네는 앞으로도 세계관을 적극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