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컴투스) 컴투스는 자사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스팀 서비스 지역을 전 세계로 확대하고 글로벌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컴투스는 지난 10일(현지시각기준) ‘크로니클’의 북미 출시에 맞춰 글로벌 플랫폼 스팀 서비스를 시작하고 웨스턴 MMORPG 시장을 집중 공략하고 있다. ‘크로니클’은 미국 기준으로 출시 닷새만에 스팀 매출 50위권에 진입했으며 캐나다에서는 출시 2주차인 22일, 매출 30위권에 도달했다. 컴투스는 글로벌 전역에서 접근 가능한 플랫폼의 특징을 고려해 스팀의 서비스 지역을 전 세계로 확대하기로 결정했다. 최대 게임 시장인 북미에서 거둔 훌륭한 결실을 기반으로, ‘크로니클’의 스팀 서비스를 한국 등을 제외한 세계 전역으로 넓히고 글로벌 인지도와 성과를 더욱 탄탄하게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컴투스는 모바일과 PC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지원하는 ‘크로니클’을 스팀을 비롯해 애플앱스토어, 구글플레이스토어 등 앱마켓과 컴투스 그룹의 하이브 크로스 플레이, 구글 PC게임 지원 플랫폼 구글플레이 게임즈 등 여러 플랫폼에서 선보이며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컴투스는 또한 현재 10여 개 이상 언어 대응 등으로 완성도 높은 글로벌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향후 서비스 지역을 점차 확대하고 이용자의 다채로운 플레이 환경에 전략적으로 대응해 나갈 예정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스팀 서비스 지역 전 세계 확대

정지수 기자 승인 2022.11.24 20:16 의견 0
(자료=컴투스)

컴투스는 자사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스팀 서비스 지역을 전 세계로 확대하고 글로벌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컴투스는 지난 10일(현지시각기준) ‘크로니클’의 북미 출시에 맞춰 글로벌 플랫폼 스팀 서비스를 시작하고 웨스턴 MMORPG 시장을 집중 공략하고 있다. ‘크로니클’은 미국 기준으로 출시 닷새만에 스팀 매출 50위권에 진입했으며 캐나다에서는 출시 2주차인 22일, 매출 30위권에 도달했다.

컴투스는 글로벌 전역에서 접근 가능한 플랫폼의 특징을 고려해 스팀의 서비스 지역을 전 세계로 확대하기로 결정했다. 최대 게임 시장인 북미에서 거둔 훌륭한 결실을 기반으로, ‘크로니클’의 스팀 서비스를 한국 등을 제외한 세계 전역으로 넓히고 글로벌 인지도와 성과를 더욱 탄탄하게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컴투스는 모바일과 PC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지원하는 ‘크로니클’을 스팀을 비롯해 애플앱스토어, 구글플레이스토어 등 앱마켓과 컴투스 그룹의 하이브 크로스 플레이, 구글 PC게임 지원 플랫폼 구글플레이 게임즈 등 여러 플랫폼에서 선보이며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컴투스는 또한 현재 10여 개 이상 언어 대응 등으로 완성도 높은 글로벌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향후 서비스 지역을 점차 확대하고 이용자의 다채로운 플레이 환경에 전략적으로 대응해 나갈 예정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