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롯데건설) 롯데건설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해외 마케팅 조사기관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롯데건설은 자사에서 선보인 ‘2022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2022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Spotlight Awards)’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2022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는 미국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 구성된 마케팅 조사기관인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가 2001년부터 매년 주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보고 대회다. 전세계에서 제출되는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대상으로 수상작을 선정한다. 롯데건설은 ‘2022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부문(CSR Report)에서 ▲첫 인상 ▲내용 구성 ▲디자인 ▲창의성 ▲정보 전달력 ▲적합성의 총 6개 항목 중 5개 항목에서 만점을 취득해 100점 만점의 99점을 받았다. 또한 LACP가 뽑은 우수작품 ‘월드 와이드 탑 100(World wide TOP 100)부문에도 선정됐다. 롯데건설의 이번 보고서는 사업 성과뿐만 아니라 ESG 경영에 따른 성과를 ‘임직원, 파트너사, 고객, 지역사회 등’ 이해관계자 별로 분류한 목차로 구성해 이해관계자 중심의 소통을 강화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이번 보고서에 이해관계자 중심의 소통을 강화 한 것과 ESG 전문가 자문을 통한 방향성을 제시한 것이 좋게 평가 받은 것 같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해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롯데건설, 해외 마케팅 조사기관 어워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부문’ 대상

정지수 기자 승인 2022.11.28 09:16 의견 0
(자료=롯데건설)

롯데건설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해외 마케팅 조사기관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롯데건설은 자사에서 선보인 ‘2022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2022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Spotlight Awards)’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2022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는 미국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 구성된 마케팅 조사기관인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가 2001년부터 매년 주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보고 대회다. 전세계에서 제출되는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대상으로 수상작을 선정한다.

롯데건설은 ‘2022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부문(CSR Report)에서 ▲첫 인상 ▲내용 구성 ▲디자인 ▲창의성 ▲정보 전달력 ▲적합성의 총 6개 항목 중 5개 항목에서 만점을 취득해 100점 만점의 99점을 받았다. 또한 LACP가 뽑은 우수작품 ‘월드 와이드 탑 100(World wide TOP 100)부문에도 선정됐다.

롯데건설의 이번 보고서는 사업 성과뿐만 아니라 ESG 경영에 따른 성과를 ‘임직원, 파트너사, 고객, 지역사회 등’ 이해관계자 별로 분류한 목차로 구성해 이해관계자 중심의 소통을 강화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이번 보고서에 이해관계자 중심의 소통을 강화 한 것과 ESG 전문가 자문을 통한 방향성을 제시한 것이 좋게 평가 받은 것 같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해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