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자료=넥슨) ■ 넥슨, ‘블루 아카이브’ 이벤트 스토리 ‘불인의 마음’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이벤트 스토리 ‘불인의 마음’을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스토리에서는 ‘인법연구부’가 정식 동아리로 인정받기 위해 거치는 일련의 과정이 전개된다. ‘백귀야행 연합학원’과 ‘게헨나 학원’ 간 진행되는 교류회를 돕는 선생님과 ‘인법연구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신규 학생 3종도 추가했다. ‘게헨나 학원’ 소속 ‘이로하’는 신비 타입 스페셜 학생이며, ‘EX 스킬’ 사용 시 T.S(택티컬 서포트)인 ‘토라마루’에 탑승해 전투에 등장한다. ‘카에데’는 ‘백귀야행 연합학원’ 소속 폭발 타입 스페셜 학생으로 16초간 원형 범위 내의 아군에게 치유력에 비례한 보호막을 제공하는 ‘EX 스킬’을 구사한다. 같은 학원 소속 ‘미치루’는 신비 타입 스트라이커 학생이며, ‘EX 스킬’ 사용 시 직선으로 날아가는 폭죽을 발사한다. (자료=컴투스홀딩스) ■ 컴투스홀딩스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신규 레전드 트레이너 '라헤' 선봬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2 겜프야, 글로벌 서비스명: 2022 Baseball Superstar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레전드 트레이너가 등장한다는 게 컴투스홀딩스의 설명이다. 근력과 정신 속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선발 투수 트레이너 ‘라헤’는 투수진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시나리오도 개선되어 유저 편의성이 높아진다. 열혈고교 시나리오의 일부 상품 효과가 상향되며 특별 상품권 구매 횟수가 늘어난다. 보스전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상품권 숫자도 많아져 더욱 강력한 선수 육성이 가능해진다. 이브, 태성, 레이지, 애니 등 레전드 트레이너들은 육성 능력과 보유 스킬 구성을 변경해 선수 육성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자료=펄어비스) ■ 펄어비스 검은사막 '아토락시온 요루나키아' 1인 모험 모드 업데이트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협동형 던전 '아토락시온' 지역 '요루나키아'의 1인 모험 모드를 30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아토락시온'은 5명의 이용자가 함께 도전하는 검은사막 협동형 던전 콘텐츠다. 지난 16일 '바아마키아'와 '시카라키아' 1인 모험 모드를 추가한 것에 이어 '요루나키아' 지역도 혼자서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혼자서도 메인 의뢰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게 난이도를 조정했다. 파티원들과 몬스터를 소환해 처치하는 '카르티안의 주술서' 소환 방식을 추가했다. 파티장과 파티원 모두 동일한 개수의 소환서를 등록하고 동일한 전리품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기존에 이용하던 파티장이 소환서를 사용해 소환하는 방식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몬스터 '나크 브뤼시카'를 소환하는데 필요한 '만샤움 나크의 돌'도 새롭게 개선했다. '나크 브뤼시카'의 생명력을 감소시키고, 처치 시 얻을 수 있는 보상에 '강인한 숲의 발자취'를 추가했다. '무지개 보석과일', '바람결 소라해초' 등 준마 훈련에 필요한 재료를 더 많이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 넥슨, ‘블루 아카이브’ 이벤트 스토리 ‘불인의 마음’

정지수 기자 승인 2022.11.30 16:56 의견 0

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자료=넥슨)

■ 넥슨, ‘블루 아카이브’ 이벤트 스토리 ‘불인의 마음’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이벤트 스토리 ‘불인의 마음’을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스토리에서는 ‘인법연구부’가 정식 동아리로 인정받기 위해 거치는 일련의 과정이 전개된다. ‘백귀야행 연합학원’과 ‘게헨나 학원’ 간 진행되는 교류회를 돕는 선생님과 ‘인법연구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신규 학생 3종도 추가했다. ‘게헨나 학원’ 소속 ‘이로하’는 신비 타입 스페셜 학생이며, ‘EX 스킬’ 사용 시 T.S(택티컬 서포트)인 ‘토라마루’에 탑승해 전투에 등장한다.

‘카에데’는 ‘백귀야행 연합학원’ 소속 폭발 타입 스페셜 학생으로 16초간 원형 범위 내의 아군에게 치유력에 비례한 보호막을 제공하는 ‘EX 스킬’을 구사한다. 같은 학원 소속 ‘미치루’는 신비 타입 스트라이커 학생이며, ‘EX 스킬’ 사용 시 직선으로 날아가는 폭죽을 발사한다.

(자료=컴투스홀딩스)

■ 컴투스홀딩스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신규 레전드 트레이너 '라헤' 선봬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2 겜프야, 글로벌 서비스명: 2022 Baseball Superstar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레전드 트레이너가 등장한다는 게 컴투스홀딩스의 설명이다. 근력과 정신 속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선발 투수 트레이너 ‘라헤’는 투수진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시나리오도 개선되어 유저 편의성이 높아진다. 열혈고교 시나리오의 일부 상품 효과가 상향되며 특별 상품권 구매 횟수가 늘어난다. 보스전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상품권 숫자도 많아져 더욱 강력한 선수 육성이 가능해진다. 이브, 태성, 레이지, 애니 등 레전드 트레이너들은 육성 능력과 보유 스킬 구성을 변경해 선수 육성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자료=펄어비스)

■ 펄어비스 검은사막 '아토락시온 요루나키아' 1인 모험 모드 업데이트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협동형 던전 '아토락시온' 지역 '요루나키아'의 1인 모험 모드를 30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아토락시온'은 5명의 이용자가 함께 도전하는 검은사막 협동형 던전 콘텐츠다. 지난 16일 '바아마키아'와 '시카라키아' 1인 모험 모드를 추가한 것에 이어 '요루나키아' 지역도 혼자서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혼자서도 메인 의뢰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게 난이도를 조정했다.

파티원들과 몬스터를 소환해 처치하는 '카르티안의 주술서' 소환 방식을 추가했다. 파티장과 파티원 모두 동일한 개수의 소환서를 등록하고 동일한 전리품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기존에 이용하던 파티장이 소환서를 사용해 소환하는 방식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몬스터 '나크 브뤼시카'를 소환하는데 필요한 '만샤움 나크의 돌'도 새롭게 개선했다. '나크 브뤼시카'의 생명력을 감소시키고, 처치 시 얻을 수 있는 보상에 '강인한 숲의 발자취'를 추가했다. '무지개 보석과일', '바람결 소라해초' 등 준마 훈련에 필요한 재료를 더 많이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