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뷔의 생일을 축하하는 특별한 전시회가 서울 도심 한가운데서 개최된다. (자료=트위터) 최근 뷔의 중국 팬클럽 바이두뷔바는 “또 하나의 겨울이 찾아왔는데 당신은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태형아 생일을 축하해”라는 메시지와 함께 창의적이고 화려한 특급이벤트를 공개했다. (자료=트위터)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앞에 뷔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음악세계와 개성을 고스란히 담은 쇼케이스 형태의 전시회를 열어 도심 속 작은 태태랜드를 조성한다고 발표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바이두뷔바는 작년 신촌에서 진행한 태태존 이벤트에 뷔가 추운 날씨에도 밤늦게 직접 방문해 인증샷을 남긴 추억을 되새기며 이 곳을 이벤트 장소로 정했다고 덧붙였다. (자료=빅히트 뮤직) 야외 전시관은 유동인구가 많은 대로변을 따라 영화를 사랑하고 연기자이기도 한 뷔의 발자취와 일상을 느낄 수 있는 사진들이 필름프레임 형태로 구성됐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어 뷔의 사진으로 장식된 포토월은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 분위기를 한껏 더 달굴 예정이다. 뷔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부스도 따로 마련해 팬들에게 추억을 선사한다. (자료=@BTS_twt) 특별히 제작된 대형 필름박스 내부는 방탄소년단 앨범 ‘BE’에서 착안해 뷔가 직접 선택한 벽지부터 그의 취향이 담긴 빈티지 조형물과 카메라 레코드플레이어, 책, 케이크 등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필름박스 외부에는 팬들이 각국의 언어로 뷔에게 뜨거운 사랑과 응원을 보내는 글들이 가득해 감동을 선사한다. (자료=빅히트 뮤직) 신촌 간선도로를 따라 신촌 밤거리를 환하게 밝힐 조명테마 전시회도 열린다. 전시물은 뷔를 상징하는 “얼굴은 명화, 성격은 동화, 인생은 영화” 콘셉트로 뷔의 활동 모습이 담긴 사진으로 구성된다. 또 뷔의 생일화보집 콘셉트인 19세기 영국신사를 본 따서 만든 높이 3M의 거대한 생일 인형도 설치할 예정이다. (자료=빅히트 뮤직) 한편, 바이두뷔바는 전국 전역의 지하철을 커버하는 1만 7199개의 생일광고와 서울의 핫플레이스에 36개의 대형옥외광고, 홍대빌딩 전체에 랩핑광고, 한국 N0.1 멀티플렉스 영화관 체인 CGV 총 323개 스크린 전체에 뷔의 생일광고를 진행해 K팝 최대팬클럽 파워를 뽐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뷔 中팬클럽 ‘바이두뷔바’, 또 일낸다...도심 속 ‘태태랜드’ 조성

반경림 기자 승인 2022.12.28 08:50 의견 0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뷔의 생일을 축하하는 특별한 전시회가 서울 도심 한가운데서 개최된다.

(자료=트위터)

최근 뷔의 중국 팬클럽 바이두뷔바는 “또 하나의 겨울이 찾아왔는데 당신은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태형아 생일을 축하해”라는 메시지와 함께 창의적이고 화려한 특급이벤트를 공개했다.

(자료=트위터)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앞에 뷔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음악세계와 개성을 고스란히 담은 쇼케이스 형태의 전시회를 열어 도심 속 작은 태태랜드를 조성한다고 발표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바이두뷔바는 작년 신촌에서 진행한 태태존 이벤트에 뷔가 추운 날씨에도 밤늦게 직접 방문해 인증샷을 남긴 추억을 되새기며 이 곳을 이벤트 장소로 정했다고 덧붙였다.

(자료=빅히트 뮤직)

야외 전시관은 유동인구가 많은 대로변을 따라 영화를 사랑하고 연기자이기도 한 뷔의 발자취와 일상을 느낄 수 있는 사진들이 필름프레임 형태로 구성됐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어 뷔의 사진으로 장식된 포토월은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 분위기를 한껏 더 달굴 예정이다. 뷔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부스도 따로 마련해 팬들에게 추억을 선사한다.

(자료=@BTS_twt)

특별히 제작된 대형 필름박스 내부는 방탄소년단 앨범 ‘BE’에서 착안해 뷔가 직접 선택한 벽지부터 그의 취향이 담긴 빈티지 조형물과 카메라 레코드플레이어, 책, 케이크 등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필름박스 외부에는 팬들이 각국의 언어로 뷔에게 뜨거운 사랑과 응원을 보내는 글들이 가득해 감동을 선사한다.

(자료=빅히트 뮤직)

신촌 간선도로를 따라 신촌 밤거리를 환하게 밝힐 조명테마 전시회도 열린다. 전시물은 뷔를 상징하는 “얼굴은 명화, 성격은 동화, 인생은 영화” 콘셉트로 뷔의 활동 모습이 담긴 사진으로 구성된다. 또 뷔의 생일화보집 콘셉트인 19세기 영국신사를 본 따서 만든 높이 3M의 거대한 생일 인형도 설치할 예정이다.

(자료=빅히트 뮤직)

한편, 바이두뷔바는 전국 전역의 지하철을 커버하는 1만 7199개의 생일광고와 서울의 핫플레이스에 36개의 대형옥외광고, 홍대빌딩 전체에 랩핑광고, 한국 N0.1 멀티플렉스 영화관 체인 CGV 총 323개 스크린 전체에 뷔의 생일광고를 진행해 K팝 최대팬클럽 파워를 뽐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