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컴투스) 컴투스가 자사 주요 게임 IP와 연계한 캐릭터 굿즈로 팬덤 및 브랜드 파워 강화에 나선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17일 공식 브랜드 스토어 ‘컴투스 스토어’를 오픈하며 IP(지식재산권) 커머스 사업 확대에 나섰다. ‘컴투스 스토어’는 브랜드 공식 굿즈 상품을 총망라하는 글로벌 온라인 숍이다. 한국을 포함한 미주·유럽·아시아 등 전 세계 150개국에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한다.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 중심의 다양한 굿즈 상품을 국내외 팝업 스토어 및 이벤트를 통해 한정 판매해왔다. 글로벌 팬덤과 완성도 높은 상품 라인업을 토대로 공식 스토어를 오픈하며 전 세계 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컴투스는 "이번 스토어 론칭을 통해 게임팬들은 전 세계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컴투스의 인기 MD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스토어에서는 ‘서머너즈 워’ IP를 활용한 SD 피규어 Vol.1 에디션, 엔젤몬 무선 충전기, 브라우니 쿠션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서머너즈 워’ 인기 굿즈 26종은 물론, 올해 신규 제작되는 신상품들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컴투스, 브랜드 스토어로 글로벌 공략 지원사격…“IP 커머스 사업 강화”

정지수 기자 승인 2023.01.17 17:08 의견 0
(자료=컴투스)


컴투스가 자사 주요 게임 IP와 연계한 캐릭터 굿즈로 팬덤 및 브랜드 파워 강화에 나선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17일 공식 브랜드 스토어 ‘컴투스 스토어’를 오픈하며 IP(지식재산권) 커머스 사업 확대에 나섰다.

‘컴투스 스토어’는 브랜드 공식 굿즈 상품을 총망라하는 글로벌 온라인 숍이다. 한국을 포함한 미주·유럽·아시아 등 전 세계 150개국에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한다.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 중심의 다양한 굿즈 상품을 국내외 팝업 스토어 및 이벤트를 통해 한정 판매해왔다. 글로벌 팬덤과 완성도 높은 상품 라인업을 토대로 공식 스토어를 오픈하며 전 세계 시장에서의 브랜드 파워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컴투스는 "이번 스토어 론칭을 통해 게임팬들은 전 세계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컴투스의 인기 MD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스토어에서는 ‘서머너즈 워’ IP를 활용한 SD 피규어 Vol.1 에디션, 엔젤몬 무선 충전기, 브라우니 쿠션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서머너즈 워’ 인기 굿즈 26종은 물론, 올해 신규 제작되는 신상품들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