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가맹점주협의회가 설맞이 빵 나눔 행사를 진했다.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가맹점주협의회가 설명절을 앞두고 지역사회 취약 계층을 지원하는 ‘설맞이 빵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구, 구미, 경주 지역 가맹점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된 것으로, 명가명품 우리벌꿀 카스테라 1000개를 대구 지역 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기부 제품은 지역 노인분들과 장애인 등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대구경북지역 파리바게뜨 약 120점포의 가맹점주들이 동참했으며, 향후에도 각 지역별로 나눔 행사와 봉사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가맹점주협의회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이웃에 따뜻한 손길을 전하고자, 대구경북지회 가맹점주들이 함께 뜻을 모았다”며 “주변 이웃과 가맹점주가 함께 웃을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파리바게뜨 가맹점주, ‘설맞이 빵 나눔 행사’ 열어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1.18 17:36 의견 0
파리바게뜨 가맹점주협의회가 설맞이 빵 나눔 행사를 진했다.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가맹점주협의회가 설명절을 앞두고 지역사회 취약 계층을 지원하는 ‘설맞이 빵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구, 구미, 경주 지역 가맹점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된 것으로, 명가명품 우리벌꿀 카스테라 1000개를 대구 지역 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기부 제품은 지역 노인분들과 장애인 등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대구경북지역 파리바게뜨 약 120점포의 가맹점주들이 동참했으며, 향후에도 각 지역별로 나눔 행사와 봉사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

파리바게뜨 가맹점주협의회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이웃에 따뜻한 손길을 전하고자, 대구경북지회 가맹점주들이 함께 뜻을 모았다”며 “주변 이웃과 가맹점주가 함께 웃을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