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KNN의 새 리얼리티 예능 ‘시네마포차’에 박강성 아들이자 신인가수 루(RUE)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시네마포차’는 유쾌한 입담의 방송인 이휘재, 그리고 개성 넘치는 연기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안선영이 포장마차 운영을 맡아 영화배우 및 방송인을 게스트로 초대하여, 다양한 영화 &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이 날, ‘시네마포차’에서 주방 삼촌으로 출연 중인 ‘금파’의 일일 보조로 출연한 루는 새우 손질부터 홀 서빙, 그리고 홍보까지 특급 막내 역할을 수행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게스트로 영화 ‘극한직업’, ‘엑시트’에 출연한 영화배우 김강현과 , 영화 ‘귀향’ ‘나쁜녀석들’에 출연했고 최근 영화 소리꾼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영화배우 정무성이 게스트로 출연해 특급 케미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가수 ‘루’와의 첫 만남에서 MC 이휘재는 “사실 박현준(루) 씨가 가수 박강성 씨의 아들이에요! 다들 모르셨죠?”라는 소개를 더해 출연자들과 현장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시네마포차’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신인 가수 루의 비밀은 KNN ‘시네마포차’ 2월 20일, 2월 27일 2회에 걸쳐 방영된다. 루는 3월 4일 디지털 싱글 앨범 ‘그 날(That day)’로 데뷔 예정이다.

박강성 아들 신인가수 루, KNN 예능 ‘시네마 포차’ 통해 데뷔

나하나 기자 승인 2020.02.21 11:01 의견 0
 


부산 KNN의 새 리얼리티 예능 ‘시네마포차’에 박강성 아들이자 신인가수 루(RUE)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시네마포차’는 유쾌한 입담의 방송인 이휘재, 그리고 개성 넘치는 연기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안선영이 포장마차 운영을 맡아 영화배우 및 방송인을 게스트로 초대하여, 다양한 영화 &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이 날, ‘시네마포차’에서 주방 삼촌으로 출연 중인 ‘금파’의 일일 보조로 출연한 루는 새우 손질부터 홀 서빙, 그리고 홍보까지 특급 막내 역할을 수행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게스트로 영화 ‘극한직업’, ‘엑시트’에 출연한 영화배우 김강현과 , 영화 ‘귀향’ ‘나쁜녀석들’에 출연했고 최근 영화 소리꾼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영화배우 정무성이 게스트로 출연해 특급 케미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가수 ‘루’와의 첫 만남에서 MC 이휘재는 “사실 박현준(루) 씨가 가수 박강성 씨의 아들이에요! 다들 모르셨죠?”라는 소개를 더해 출연자들과 현장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시네마포차’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신인 가수 루의 비밀은 KNN ‘시네마포차’ 2월 20일, 2월 27일 2회에 걸쳐 방영된다. 루는 3월 4일 디지털 싱글 앨범 ‘그 날(That day)’로 데뷔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