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태희의 서울대 시절 사진이 대거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태희 서울대 시절’이란 제목과 함께 여러 장의 게재됐다. 공개된 게시물 속 김태희는 대부분 사진을 찍히는 줄도 모르는 듯 자연스러운 모습이다. 특히 이하늬와 담소를 나누는 모습에서는 풋풋한 대학생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서울대 재학 당시에도 눈에 띄는 미모로 학내에서 유명했던 김태희는 동기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찍은 사진 속에서도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김태희는 연예 활동 중일 당시 모습으로 학교 식당에서 식사 중인 모습을 학생들이 찍은 듯 보인다. 김태희는 서울대 의류학과 99학번으로 21세 때인 2000년 생리대 CF 모델로 발탁돼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하늬는 2006년 제 50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로 데뷔했다.

김태희-이하늬, 얼굴 손 댔나?…서울대 시절 직찍

김현 기자 승인 2020.03.26 22:54 의견 6

배우 김태희의 서울대 시절 사진이 대거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태희 서울대 시절’이란 제목과 함께 여러 장의 게재됐다.

공개된 게시물 속 김태희는 대부분 사진을 찍히는 줄도 모르는 듯 자연스러운 모습이다. 특히 이하늬와 담소를 나누는 모습에서는 풋풋한 대학생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서울대 재학 당시에도 눈에 띄는 미모로 학내에서 유명했던 김태희는 동기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찍은 사진 속에서도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김태희는 연예 활동 중일 당시 모습으로 학교 식당에서 식사 중인 모습을 학생들이 찍은 듯 보인다.

김태희는 서울대 의류학과 99학번으로 21세 때인 2000년 생리대 CF 모델로 발탁돼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하늬는 2006년 제 50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로 데뷔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