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자사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의 ‘스마트 안심 서비스’의 적용 상품군 및 대상 차량을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스마트 안심 서비스는 고객이 타이어를 구매, 장착 후 1년 또는 1만6000㎞ 이내에 동일 제품으로 무상 교체해주는 서비스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자사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의 ‘스마트 안심 서비스’의 적용 상품군 및 대상 차량을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사진=한국타이어) 고객 과실로 인해 파손된 타이어도 보상 대상에 포함되며 일부 타이어에만 적용됐던 해당 서비스는 전 브랜드로 확대 적용된다. 벤투스(Ventus), 다이나프로(Dynapro), 키너지(Kinergy), 아이셉트(i*cept) 브랜드 제품도 2개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서비스 가입이 가능하다. 개인 및 법인 명의 리스 차량도 서비스 대상에 포함된다. 서비스 이용시 차량 1대 당 1회에 한해 타이어 1개가 제공되며, 수리 가능한 단순 펑크나 편마모, 단차마모 등 이상 마모의 경우는 보상 대상에서 제외된다.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스마트 안심 서비스' 대상 확대

1년내 타이어 무료 교체 전제품군으로
수리 가능한 단순 펑크 등은 제외

김명신 기자 승인 2020.04.08 16:43 의견 0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자사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의 ‘스마트 안심 서비스’의 적용 상품군 및 대상 차량을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스마트 안심 서비스는 고객이 타이어를 구매, 장착 후 1년 또는 1만6000㎞ 이내에 동일 제품으로 무상 교체해주는 서비스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자사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의 ‘스마트 안심 서비스’의 적용 상품군 및 대상 차량을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사진=한국타이어)


고객 과실로 인해 파손된 타이어도 보상 대상에 포함되며 일부 타이어에만 적용됐던 해당 서비스는 전 브랜드로 확대 적용된다. 벤투스(Ventus), 다이나프로(Dynapro), 키너지(Kinergy), 아이셉트(i*cept) 브랜드 제품도 2개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서비스 가입이 가능하다. 개인 및 법인 명의 리스 차량도 서비스 대상에 포함된다.

서비스 이용시 차량 1대 당 1회에 한해 타이어 1개가 제공되며, 수리 가능한 단순 펑크나 편마모, 단차마모 등 이상 마모의 경우는 보상 대상에서 제외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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