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외질혜 인스타 BJ 외질혜가 남편인 BJ 철구와 결혼 생활을 원만히 유지할 수 있었던 비화를 공개했다. 외질혜는 지난 2일 방송된 인터넷 생방송에서 남편 철구의 도박 빚 갚아주기, 신체 은밀한 부위를 닦아주며 마음을 다해 그를 챙겨주고 있음을 강조했다. 외질혜는 남편 철구가 전라 상태로 잠든다며 대변 후 제대로 닦지 않아 냄새가 올라올 때가 있다고 전했다. 이에 자신이 물티슈로 닦아주며 위생의 청결을 도와주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외질혜 인스타 특히 수년 전 철구가 강원랜드에서 도박 빚이 1억 정도 생겼고 이를 갚아주기 위해 온라인 방송활동으로 벌어들인 수입을 모두 쏟아부었다고 전하기도 했다. BJ 철구는 지난 5월 군 전역 이후 방송 활동을 재개했다. 그는 2017년 당시 이틀 만에 6만8757개의 별풍선을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현금으로 환산시 무려 687만5700원으로 이틀 만에 700만원가량의 수익을 창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외질혜, ‘전라’ 남편의 은밀한 부위 “물티슈로 닦아줘”

전수인 기자 승인 2020.07.05 20:47 의견 0
출처=외질혜 인스타


BJ 외질혜가 남편인 BJ 철구와 결혼 생활을 원만히 유지할 수 있었던 비화를 공개했다.

외질혜는 지난 2일 방송된 인터넷 생방송에서 남편 철구의 도박 빚 갚아주기, 신체 은밀한 부위를 닦아주며 마음을 다해 그를 챙겨주고 있음을 강조했다.

외질혜는 남편 철구가 전라 상태로 잠든다며 대변 후 제대로 닦지 않아 냄새가 올라올 때가 있다고 전했다. 이에 자신이 물티슈로 닦아주며 위생의 청결을 도와주고 있다고 말했다.

출처=외질혜 인스타


특히 수년 전 철구가 강원랜드에서 도박 빚이 1억 정도 생겼고 이를 갚아주기 위해 온라인 방송활동으로 벌어들인 수입을 모두 쏟아부었다고 전하기도 했다.

BJ 철구는 지난 5월 군 전역 이후 방송 활동을 재개했다. 그는 2017년 당시 이틀 만에 6만8757개의 별풍선을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현금으로 환산시 무려 687만5700원으로 이틀 만에 700만원가량의 수익을 창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