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SNS 종편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이대훈의 결혼 사실이 화두에 올랐다. 5일 방송된 JTBC ‘뭉쳐야찬다’에 출연한 그는 지난해 5월 결혼, 현재 아이의 아빠인 것으로 알려졌다. 만18세 나이에 국가대표로 선발된 그는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 63kg급에 출전, 금메달을 획득해 병역 혜택 대상자가 됐다. 그의 아내 안유신은 같은 체대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안유신은 한국체대 무용학과 출신으로 이대훈과 동갑내기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2년 6개월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이대훈의 경기 일정에 결혼에 앞서 두 사람은 약혼을 먼저한 것으로 알려졌다.

'체대출신' 아내와 결혼보다 약혼 먼저한 이대훈

전수인 기자 승인 2020.07.05 22:17 의견 0
출처=SNS


종편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이대훈의 결혼 사실이 화두에 올랐다.

5일 방송된 JTBC ‘뭉쳐야찬다’에 출연한 그는 지난해 5월 결혼, 현재 아이의 아빠인 것으로 알려졌다.

만18세 나이에 국가대표로 선발된 그는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 63kg급에 출전, 금메달을 획득해 병역 혜택 대상자가 됐다.

그의 아내 안유신은 같은 체대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안유신은 한국체대 무용학과 출신으로 이대훈과 동갑내기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2년 6개월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이대훈의 경기 일정에 결혼에 앞서 두 사람은 약혼을 먼저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