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MBC '나혼자산다' 지상파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골프선수 출신 박세리 나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0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그의 나이는 올해 44세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서울로 상경, 서울 집을 꾸미는 일상을 솔직하게 공개했다. 본 거주지 대전과 마찬가지로 서울 집에서도 그는 펜트리를 중요시 여겼다. 대전 집 펜트리를 다양한 식료품으로 꽉꽉 채워 마치 편의점 같은 모습을 연출,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출처=박세리 인스타 그는 서울 집에 펜트리를 설치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홀로 만들어내기엔 역부족인 상황을 깨닫고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하기도 했다. 박세리는 마트 내에서 물건을 구입할 때도 여전히 통 큰 모습을 보였다. 이에 그의 상금 수익에도 자연스레 관심이 몰렸다. 선수시절 그는 미국에서만 140억원을 벌었다고 밝힌 바 있다. 상금 관리는 부모가 도맡았다고. 그는 “한국의 수입은 부모님께 드렸다”며 “미국에서 받은 상금으로만 생활을 했다”고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전했다.

펜트리 플렉스 재소환한 박세리 나이 "미국 수입만 140억, 한국 수입은…"

전수인 기자 승인 2020.07.11 01:21 의견 0
출처=MBC '나혼자산다'


지상파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골프선수 출신 박세리 나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0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그의 나이는 올해 44세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서울로 상경, 서울 집을 꾸미는 일상을 솔직하게 공개했다. 본 거주지 대전과 마찬가지로 서울 집에서도 그는 펜트리를 중요시 여겼다. 대전 집 펜트리를 다양한 식료품으로 꽉꽉 채워 마치 편의점 같은 모습을 연출,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출처=박세리 인스타


그는 서울 집에 펜트리를 설치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홀로 만들어내기엔 역부족인 상황을 깨닫고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하기도 했다.

박세리는 마트 내에서 물건을 구입할 때도 여전히 통 큰 모습을 보였다. 이에 그의 상금 수익에도 자연스레 관심이 몰렸다.

선수시절 그는 미국에서만 140억원을 벌었다고 밝힌 바 있다. 상금 관리는 부모가 도맡았다고. 그는 “한국의 수입은 부모님께 드렸다”며 “미국에서 받은 상금으로만 생활을 했다”고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