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이다해, “이제 그만”→7일 만에 모친 대면...열정과 운명의 조화
세븐·이다해, “이제 그만”→7일 만에 모친 대면...열정과 운명의 조화
  • 김현 기자
  • 승인 2019.01.0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에브리원 화면 캡처)
(사진=MBC에브리원 화면 캡처)

[뷰어스=김현 기자] 세븐이 이다해와 연애전선에 이상이 없음을 전했다.

세븐은 지난 8일 방송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이다해에 관한 이야기를 거침없이 풀어놨다. 이 자리에서 세븐은 ‘그 분’과 연애 기상도를 묻는 질문에 솔직하게 고개를 끄덕였다.

다만 조심스러운 부분도 있었다. 세븐은 이번 출연에 대해 이다해가 ‘조심하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고도 언급했다. 

이다해 역시 세븐과 관련한 질문에 쉽사리 대답을 내놓지 못 한 경우가 있었다. 앞서 방송한 SBS ‘본격연예 한밤’은 이다해의 광고 현장을 찾았고, 근황을 묻는 와중 “연애 고민 같은 건 당연히 없겠죠”라는 우회적인 질문을 받았다. 이에 이다해는 “별로 없다”고 답했다가 꼬리를 무는 질문에 다시 “없다”고 확실한 대답으로 바꿨다. 

아울러 이다해는 세븐에 관한 간접적인 말이 계속해서 오가자, 이다해는 “이제 그만하세요”라고 뼈 있는 농담을 던지며 웃었다. 

다만 세븐과 이다해가 무조건 공개연애에 대한 부담만을 드러낸 것은 아니다. 앞선 반응들은 그간 쏠렸던 반복적인 질문으로 인한 것으로 보인다. 알고 보면 세븐과 이다해는 방송을 통해 상대를 향한 신뢰를 솔직히 드러낸 적도 있다. 세븐 역시 ‘비디오스타’에서 이다해를 향한 마음을 내보였다.

이다해는 tvN ‘인생술집’에 출연했을 당시 “세븐이 군대 다녀온 후에 같이 아는 지인을 통해서 만나려 했는데 세븐에 대한 인식이 좋지 않았었다. 그래서 (자리에) 안 나갔다”면서 결국 만났지만 제가 계속 그런 생각으로 안 나갔다면 제 인생에서 가장 후회하는 일이 되지 않았을까”라고 운명적인 만남을 직접적으로 언급했다.

그러면서 “사귄지 일주일쯤 됐을 때 (세븐이) 저희 어머니를 만나 만남을 시작하겠다고 말했다. 배려해주는 그 모습이 좋았다”면서 세븐을 향한 진심을 드러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