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승윤, 지드래곤에 도전장?
'전참시' 이승윤, 지드래곤에 도전장?
  • 손예지 기자
  • 승인 2019.01.11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사진=MBC)

 

[뷰어스=손예지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이 프로필 사진 촬영 중 지드래곤에 도전장을 내민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36회에서는 도시 방송 진출을 위해 프로필을 준비하는 이승윤과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이승윤이 열정적으로 프로필 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어 관심을 끈다. 그는 큰 잎파리를 목 뒤에 꽂은 채 양팔을 쫙 펼치는 등 다양한 포즈를 선보여 사진작가와 매니저를 만족하게 했다는 후문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이 가운데 이승윤의 포즈 퍼레이드의 일등 공신이 바로 매니저라고 전해져 관심을 끈다. 그는 “지드래곤씨 보면 사진 찍을 때”라며 이승윤이 참고할 만한 포즈들을 찾아 보여주는 것은 물론 디테일한 코칭을 해주는 등 꼼꼼하게 촬영을 도왔다고 한다.

이에 힘입어 거침없이 포즈를 선보이던 이승윤이 이내 최대 난관에 봉착했다고 전해진다. 도시 콘셉트 촬영에 나선 그는 도시에 어울리는 포즈에 도전하다가 좌절을 맛봤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승윤의 촬영을 물심양면으로 도운 매니저는 마침내 프로필을 완성해 이승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팔색조’ 포즈 장인 이승윤을 좌절하게 한 포즈는 과연 무엇일지, 이승윤과 매니저는 과연 도시 방송 진출에 성공할 수 있을지는 오는 12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