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팬텀’ 카이&이지혜, ‘내 고향(Home)’ 뮤비 공개
뮤지컬 ‘팬텀’ 카이&이지혜, ‘내 고향(Home)’ 뮤비 공개
  • 한수진 기자
  • 승인 2019.01.17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EMK)
(사진=EMK)

 

[뷰어스=한수진 기자] 오페라 유령의 숨겨진 이야기 뮤지컬 ‘팬텀(Musical PHANTOM)’이  팬텀 역의 카이와 크리스틴 다에 역의 이지혜가 함께 부른 ‘내 고향(Home)’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내 고향(Home)’은 카를로타의 의상 보조가 된 크리스틴 다에가 텅 빈 극장에 홀로 남아 언젠가 무대 위에서 노래할 날을 꿈꾸며 부르는 노래를 듣고 팬텀이 자신이 평생 기다려온 천사의 노래 소리이며, 그녀를 위해 뭐든지 해줄 수 있다고 이야기 하는 곡이다. 이 곡을 통해 두 사람은 처음 마주치게 되고 아직 다듬어지지 않은 목소리를 가진 크리스틴에게 팬텀은 비밀 레슨을 제안하게 된다. 작곡가 모리 예스톤의 꿈을 꾸는 듯한 몽환적인 멜로디 속에 이지혜의 청아하고도 바리에이션이 풍부한 목소리와 카이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져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뮤직비디오 영상 속에는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는 두 사람의 장난끼 가득한 모습과 공연 장면 등을 함께 담아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내 고향(Home)’ 뮤직비디오는 EMK뮤지컬컴퍼니의 공식 유튜브, 네이버TV,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음원은 각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와 어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지컬 ‘팬텀’은 세계적인 추리 소설가 가스통 르루(Gaston Leroux)의 대표작 '오페라의 유령(Le Fantôme de l'Opéra)'(1910)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2015년 한국에서 첫 선을 보인 뒤 독보적 흥행 광풍을 일으키며 2015년과 2016년 2년 연속 연간 티켓 판매 1위를 석권한 최고의 흥행작이다.  

뮤지컬 ‘팬텀’은 오는 2월 17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