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덱을 완성하라"...달콤커피, 7주년 이벤트 실시
"뉴이스트 덱을 완성하라"...달콤커피, 7주년 이벤트 실시
  • 김동호 기자
  • 승인 2019.03.15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달콤커피)
(사진=달콤커피)

[뷰어스=김동호 기자] 달콤커피(대표 지성원)가 7주년을 맞아 대세 보이그룹 뉴이스트의 친필사인이 담긴 ‘굿즈(goods)’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브랜드 달콤커피는 올해로 7주년을 맞아 데뷔 7주년을 맞은 아이돌 뉴이스트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달콤커피는 오는 31일까지 매장에서 테이블오더 앱으로 허니몽, 허니지, 허니주스 등 허니시리즈와 망고큐브, 베리큐브, 핫초코큐브, 말차큐브, 말차카페큐브, 큐브, 큐브가젤이뽀 등 큐브시리즈를 포함한 시그니처 메뉴 10종을 구매하면 뉴이스트 트레저카드(메뉴당 카드 1종)를 증정하고, 뉴이스트 트레저카드 6종을 완성해 달콤커피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뉴이스트 친필사인이 담긴 굿즈를 증정한다. 

달콤커피는 인스타그램에 #달콤커피, #달콤뉴이스트7주년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트레저카드 6종을 완성해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뉴이스트 친필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5명에게 증정하고, 트레저카드를 완성하지 못해도 인증샷을 남기면 뉴이스트 사인이 담긴 달콤커피 리유저블세트를 10명에게 증정한다. 또 달콤커피와 뉴이스트 7주년 관련 축하 댓들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달콤커피 7주년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매장(일부 테이블 오더 불가 매장은 현장주문 가능)에서 진행되며, 당첨자는 4월 5일 달콤커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