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클라뷰)
여신 미모로 유명한 배우 남규리가 ‘뷰티유레카’에서 선호하는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클라뷰 백스테이지 크림 (부스팅 베이스)’을 소개했다.
남규리는 장시간 촬영에도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 비결로 ‘클라뷰 백스테이지 크림 (부스팅 베이스)’을 추천하며, 직접 클라뷰 부스팅베이스로 메이크업을 한 후 8시간이 지나도 지워지지 않는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그는 “보통 프라이머, 톤업크림, 광채 크림 다 따로 발라야 하는데 클라뷰 베이스는 이 모든 기능을 하나에 담고 있어 여러 제품을 덧 바를 필요가 없다”라고 소개했다.
또한, “촉촉한 베이스 덕분에 파운데이션이 잘 먹고, 피부 속에서부터 광이 나 마치 원래 물광 피부처럼 연출된다.”며 “메이크업의 지속력과 밀착력이 높아져서 날밤을 새도 무너지지 않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완성된다”고 덧붙였다.
클라뷰 백스테이지 크림(부스팅 베이스)은 10개국에서 누적 판매량 250만 개를 기록했다. 이 제품은 로즈, 라벤더, 민트 컬러로 세분화되어 홍조부터 노란 피부 톤까지 맞춤 커버가 가능하며, 수분과 오일의 최적 비율로 만들어져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와 입체감을 더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클라뷰)
한편, 클라뷰는 자사몰에서 ‘백스테이지 크림 (부스팅 베이스)’을 1개 구매 시 24%, 2개 구매 시 52%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클라뷰 관계자는 “가을철 건조한 날씨로 메이크업이 갈라지고 들뜨는 것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베이스 메이크업을 제공할 기회”라며, “하반기에는 백스테이지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신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