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코마켓팅. 마케팅 전문기업 에코마케팅은 글로벌 테크 기업 메타(Meta)가 지난 4일 개최한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4(Meta Agency First Awards 2024)’에서 ‘솔루션 히어로’를 2년 연속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는 한 해 동안 메타 플랫폼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활용해 뛰어난 마케팅 성과를 거둔 파트너사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솔루션 히어로’는 메타 주요 솔루션을 캠페인 목적에 맞게 잘 활용하고, 에이전시 내부 역량과 결합해 발전시켜 활용한 파트너사에 주어지는 상이다. 에코마케팅은 지난해에 이어 솔루션 히어로 부문 2관왕을 달성하며 데이터 기반 마케팅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는 설명이다. 에코마케팅은 메타 비즈니스 솔루션인 ‘어드밴스드 애널리틱스(Advanced Analytics·AA)’를 활용해 ‘감탄브라’와 ‘배민장보기·쇼핑’ 캠페인 성과를 극대화한 사례를 발표했다. 감탄브라 경우 전환 캠페인과 상위 퍼널 캠페인 시너지를 분석해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광고 효율성을 높였다. 배민장보기·쇼핑 캠페인을 통해서는 상위 퍼널 캠페인 효과를 정량적으로 검증해 고객 도달률을 높이고 전환율을 개선했다. 에코마케팅 관계자는 "배민장보기·쇼핑에 풀퍼널 캠페인을 적용해 첫 주문 단가를 낮추는 동시에 주문량을 증가시켰고 감탄브라 캠페인 효과도 데이터로 입증했다"며 "내년에는 통합적인 접근을 통해 풀퍼널 브랜딩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로써 에코마케팅은 지난 2019년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구 페이스북 파트너 어워즈)가 시작된 이래 6년 연속 수상했다.

에코마케팅,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솔루션 히어로’ 2년 연속 수상

‘감탄브라’, ‘배민장보기·쇼핑’ 성과 사례 공유
2019년 메타 어워즈 개최 이래 6년 연속 수상

전지현 승인 2024.12.09 09:32 의견 0
사진=에코마켓팅.


마케팅 전문기업 에코마케팅은 글로벌 테크 기업 메타(Meta)가 지난 4일 개최한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2024(Meta Agency First Awards 2024)’에서 ‘솔루션 히어로’를 2년 연속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는 한 해 동안 메타 플랫폼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활용해 뛰어난 마케팅 성과를 거둔 파트너사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솔루션 히어로’는 메타 주요 솔루션을 캠페인 목적에 맞게 잘 활용하고, 에이전시 내부 역량과 결합해 발전시켜 활용한 파트너사에 주어지는 상이다.

에코마케팅은 지난해에 이어 솔루션 히어로 부문 2관왕을 달성하며 데이터 기반 마케팅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는 설명이다. 에코마케팅은 메타 비즈니스 솔루션인 ‘어드밴스드 애널리틱스(Advanced Analytics·AA)’를 활용해 ‘감탄브라’와 ‘배민장보기·쇼핑’ 캠페인 성과를 극대화한 사례를 발표했다. 감탄브라 경우 전환 캠페인과 상위 퍼널 캠페인 시너지를 분석해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광고 효율성을 높였다. 배민장보기·쇼핑 캠페인을 통해서는 상위 퍼널 캠페인 효과를 정량적으로 검증해 고객 도달률을 높이고 전환율을 개선했다.

에코마케팅 관계자는 "배민장보기·쇼핑에 풀퍼널 캠페인을 적용해 첫 주문 단가를 낮추는 동시에 주문량을 증가시켰고 감탄브라 캠페인 효과도 데이터로 입증했다"며 "내년에는 통합적인 접근을 통해 풀퍼널 브랜딩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로써 에코마케팅은 지난 2019년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구 페이스북 파트너 어워즈)가 시작된 이래 6년 연속 수상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