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메디톡스


메디톡스(대표 정현호)의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NEURADERM)’이 코스트코코리아 수도권 주요 매장에서 ‘코스트코 슈퍼데모’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10주간의 행사 기간 동안 코스트코 매장을 방문하면 비치된 뉴라덤 전용 매대에서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과 ‘뉴라덤 코어타임 시너지 에센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단독 기획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도 있다. 12일 코스트코코리아 하남점에서 시작된 이번 행사는 일산, 세종, 상봉, 양재점에서 각각 2주씩 릴레이 형식으로 10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출시 이후 누적 판매 50만병을 돌파한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은 메디톡스의 주름 개선 특허 펩타이드 ‘엠바이옴-비티아이’를 비롯해 탄력과 미백에 효과적인 자체 개발 엑소좀 원료인 ‘엠바이옴-브이-이지에프/비에프지에프’, ‘엠바이옴-브이-티알엑스, 또한 ‘뉴라덤 코어타임 시너지 에센스’는 오일과 에센스가 층을 이룬 2층상 제형으로 피부 수분과 유분의 밸런스를 최적화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진정 특화 엑소좀 ‘엠바이옴-브이-나이브’와 ‘엠바이옴-비티아이’를 주성분으로 함유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은 물론 주름 개선과 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메디톡스가 자체 개발한 뉴로더마 코스메틱 ‘뉴라덤’의 차별화된 효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많은 분들이 이번 행사에 참여해 뉴라덤의 매력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날 기회를 자주 마련해 친숙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뉴라덤을 성장시켜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뉴라덤’은 보툴리눔 톡신 제제와 필러 연구를 통해 신경과학과 피부과학을 20여년 이상 연구 해온 메디톡스 연구진이 독자적인 R&D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뉴라덤’은 주요 백화점과 온·오프라인 면세점, 올리브영, 시코르 등에 공식 입점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