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글립스)
코스메틱 브랜드 이글립스가 ‘레페리’ 소속 45만 뷰티 크리에이터 쩡유와 함께 공동개발한 립 메이크업 신제품 ‘듀 글레이즈 틴트’를 선보인다. 19일 브랜드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뷰티 크리에이터 쩡유 선런칭 마켓을 오픈하고, 23일까지 최대 57%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 ‘듀 글레이즈 틴트’는 틴트와 글로스의 특성을 동시에 구현한 복합 텍스처의 립 제품이다. 해당 제형은 발림성과 밀착력을 높이는 동시에 광택과 컬러 지속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며,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하면서도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제공하도록 설계됐다.
이 제품은 총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었으며, 비눗방울에서 착안한 투명한 광택감과 맑은 컬러 스펙트럼을 갖추고 있다. 누디톤부터 쿨톤 핑크, 뉴트럴 레드 계열까지 다양한 피부 톤에 활용 가능하도록 기획되었다. 덧발라도 얼룩짐이나 다크닝 없이 처음의 발색을 유지할 수 있도록 컬러 착색력을 보완한 점도 제품의 주요 포인트다.
해당 제품은 글로벌 뷰티테일 기업 ‘레페리’ 소속사의 유튜브 구독자 약 45만 명, 누적 조회수 12억 회 이상을 기록 중인 뷰티 크리에이터 ‘쩡유’가 이글립스와 공동개발한 제품으로, 립 콘텐츠 분야에서 높은 전문성과 영향력을 바탕으로 제형 및 색상 구성에 참여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듀 글레이즈 틴트’는 뷰티 크리에이터 쩡유 공동개발을 통해 소비자의 사용 경험과 피드백을 설계 전반에 반영한 제품”이라며 "클린걸 메이크업” 트렌드에 적합한 고광택 텍스처와 데일리 사용이 가능한 맑은 컬러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뷰티 크리에이터 쩡유 선런칭 마켓은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이글립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오픈된다. 먼저 듀 글레이즈 틴트 1+1 구성을 정가의 50%인 1만7900원에 판매하며 듀 글레이즈 틴트 미니까지 증정한다.
또한 듀 글레이즈 틴트 6SET 구성을 구매할 경우 듀 글레이즈 틴트 미니, 올오버 블러셔 본품을 추가 증정하며 판매 가격은 57% 할인된 가격인 4만5900원에 제공된다.
할인 혜택 외에도 선착순 이벤트, 베스트 포토 리뷰 이벤트, 구매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하게 진행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제품 관련 상세 정보는 이글립스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