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온)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오는 23일까지 겨울 패션 대규모 행사 ‘패세라(패션 세일 라인업)’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겨울 패션의 모든 것’을 주제로 아우터 중심의 윈터 라인업과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온의 대표 패션 행사인 ‘패세라’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겨울 신상과 아우터 중심의 스타일을 제안하는 1주 차 ‘윈터 패션 라인업’과 연말 세일 상품 중심의 2주차 ‘패션 더 블랙 위크’ 테마로 진행한다. ‘아우터 릴레이 세일’도 준비했다. 대표 브랜드로는 빈폴패밀리, 디스커버리, 럭키슈에뜨, 룩캐스트, 쉬즈미스 등으로 최대 89% 할인할 예정이다.
패세라만의 특별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는 인플루언서 픽 이벤트를 마련했다. 인플루언서의 겨울 코디 6개 중 마음에 드는 스타일에 투표하면 참여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L.POINT) 1만점을 증정한다. 겨울 코디 스타일 중 하나를 구매할 경우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2주차인 17일부터는 ‘패션 더 블랙위크’ 테마의 럭키드로우를 진행한다. 롯데온이 선정한 블랙 스몰 럭셔리 아이템을 응모하면 상품 중 1개를 선정해 1명에게 증정한다.
매일 응모할수록 참여 확률이 높아지며, 패세라 행사 기간 동안 최대 25% 쿠폰을 지급한다. 일부 백화점 패션 브랜드는 7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5만 원을 할인해주는 10% 중복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최대 10% 추가 할인되는 카드할인도 준비했다. 롯데온 내 스토어를 찜하면 최대 2000 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스토어찜’ 행사로 미구매 고객의 혜택도 챙겼다. 매주 10개 스토어찜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1000 엘포인트를 지급한다.
김다솜 롯데온 버티컬마케팅팀장은 “패세라는 한 해의 패션 트렌드를 집약한 겨울 시즌 대표 행사로 아우터부터 액세서리까지 한눈에 만날 수 있다”며 “따뜻함과 스타일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이번 패세라를 통해 즐거운 겨울 쇼핑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