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하기미디어) [뷰어스=나하나 기자] 전 티아라 멤버 지연이 OST를 통해 반가운 목소리를 전했다.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 OST 가창 제안을 받은 지연은 수록곡 ‘집으로 오는 길’ 녹음을 마친 후 11일 정오 음원을 공개했다. 신곡 ‘집으로 오는 길’은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와 섬세한 지연의 감성이 조화를 이룬 미디엄 템포의 감성발라드곡이다 수많은 히트곡으로 ‘국민 걸그룹’ 반열에 오른 후, 중화권에 많은 팬들을 보유한 티아라(T-ARA) 멤버였던 지연이 오랜만에 발표하는 솔로곡이다. 플레이사운드의 프로듀서 김경범과 김지환이 지연을 가창자로 섭외할 때부터 맞춤곡으로 기획한 이 곡은 김민규의 기타와 김지환의 섬세한 피아노 연주가 깊이를 더한다. 지연은 티아라 활동 당시 드라마 ‘드림하이2’ ‘트라이앵글’ ‘정글피쉬 시즌2’ 등의 OST에 참여한 이후 오랜만에 솔로 OST 가창에 나선 가운데 친오빠 박효준이 피처링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지연은 박효준의 개인방송에 깜짝 출연해 남다른 오누이의 정을 과시했다.  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연출 최윤석 유영은, 극본 이성민)는 유설옥(최강희 분)과 막강한 추리군단을 거느리고 돌아온 하완승(권상우 분)이 크고 작은 사건을 해결하며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는 생활밀착형 추리드라마로 인기를 얻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긴박한 스토리 전개로 재미를 주고 있는 드라마에 지연이 가창한 ‘집으로 오는 길’은 사랑의 아픔을 그린 발라드로 서정성 짙은 분위기를 이끌어 가는 노래”라고 밝혔다.

티아라 지연, ‘추리의 여왕 시즌2’ OST ‘집으로 오는 길’ 발표…친오빠 박효준 깜짝 호흡

나하나 기자 승인 2018.04.11 15:45 | 최종 수정 2136.07.20 00:00 의견 0
(사진=더하기미디어)
(사진=더하기미디어)

[뷰어스=나하나 기자] 전 티아라 멤버 지연이 OST를 통해 반가운 목소리를 전했다.

KBS2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 OST 가창 제안을 받은 지연은 수록곡 ‘집으로 오는 길’ 녹음을 마친 후 11일 정오 음원을 공개했다.

신곡 ‘집으로 오는 길’은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와 섬세한 지연의 감성이 조화를 이룬 미디엄 템포의 감성발라드곡이다 수많은 히트곡으로 ‘국민 걸그룹’ 반열에 오른 후, 중화권에 많은 팬들을 보유한 티아라(T-ARA) 멤버였던 지연이 오랜만에 발표하는 솔로곡이다.

플레이사운드의 프로듀서 김경범과 김지환이 지연을 가창자로 섭외할 때부터 맞춤곡으로 기획한 이 곡은 김민규의 기타와 김지환의 섬세한 피아노 연주가 깊이를 더한다.

지연은 티아라 활동 당시 드라마 ‘드림하이2’ ‘트라이앵글’ ‘정글피쉬 시즌2’ 등의 OST에 참여한 이후 오랜만에 솔로 OST 가창에 나선 가운데 친오빠 박효준이 피처링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지연은 박효준의 개인방송에 깜짝 출연해 남다른 오누이의 정을 과시했다. 

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연출 최윤석 유영은, 극본 이성민)는 유설옥(최강희 분)과 막강한 추리군단을 거느리고 돌아온 하완승(권상우 분)이 크고 작은 사건을 해결하며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는 생활밀착형 추리드라마로 인기를 얻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긴박한 스토리 전개로 재미를 주고 있는 드라마에 지연이 가창한 ‘집으로 오는 길’은 사랑의 아픔을 그린 발라드로 서정성 짙은 분위기를 이끌어 가는 노래”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