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세비, 원동력 된 과거 봤더니  -류세비, 심리적 불안 있었나  사진=bnt제공 피트니스 선수 겸 모델 류세비의 행보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류세비는 지난 2017년 여러 피트니스 대회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르면서 주목을 받았다. 하지만 그의 꿈이 피트니스 선수에 국한된 것은 아니었다. 모델과 배우 활동에도 욕심을 냈다. 류세비는 bnt와 인터뷰 당시 “피트니스 대회 덕분에 제 기사와 연락이 많아졌다”면서 “저의 꿈다운 꿈을 펼칠 기회가 이제야 온 게 아닐까 싶다. 기회를 잡을 것”이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지금의 관심을 받기까지 류세비는 고통을 이겨내야 했다. 체중감량, 근육 단련 등의 고통을 이겨낸 원동력은 힘든 시절의 자신이었다. 류세비는 “힘든 시기가 있었다. 술만 마시면서 방탕하게 지낼 수도 있는 심리적으로 불안정한 상황이었다”면서 “운동은 저 자신과 싸우는 거지만, 사실 누군가의 시선을 생각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제가 무너질 거라고 기대하는 시선을 생각하면서 울면서 운동했다. 그런 생각을 한다는 게 안타까웠지만, 사실 그게 제일 큰 원동력이었다”고 덧붙였다. 힘든 시기를 거쳤던 류세비가 그 당시를 원동력을 삼아 겸손하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지 관심이다.

류세비, 술만 마시고 ‘방탕’할 수 있던 시기도...현재 심리는?

김현 기자 승인 2019.06.22 15:57 | 최종 수정 2138.12.11 00:00 의견 4

-류세비, 원동력 된 과거 봤더니 

-류세비, 심리적 불안 있었나 

사진=bnt제공
사진=bnt제공

피트니스 선수 겸 모델 류세비의 행보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류세비는 지난 2017년 여러 피트니스 대회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르면서 주목을 받았다. 하지만 그의 꿈이 피트니스 선수에 국한된 것은 아니었다. 모델과 배우 활동에도 욕심을 냈다.

류세비는 bnt와 인터뷰 당시 “피트니스 대회 덕분에 제 기사와 연락이 많아졌다”면서 “저의 꿈다운 꿈을 펼칠 기회가 이제야 온 게 아닐까 싶다. 기회를 잡을 것”이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지금의 관심을 받기까지 류세비는 고통을 이겨내야 했다. 체중감량, 근육 단련 등의 고통을 이겨낸 원동력은 힘든 시절의 자신이었다.

류세비는 “힘든 시기가 있었다. 술만 마시면서 방탕하게 지낼 수도 있는 심리적으로 불안정한 상황이었다”면서 “운동은 저 자신과 싸우는 거지만, 사실 누군가의 시선을 생각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제가 무너질 거라고 기대하는 시선을 생각하면서 울면서 운동했다. 그런 생각을 한다는 게 안타까웠지만, 사실 그게 제일 큰 원동력이었다”고 덧붙였다.

힘든 시기를 거쳤던 류세비가 그 당시를 원동력을 삼아 겸손하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지 관심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