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카카오커머스) 카카오메이커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그룹홈 및 시설 아동에게 양말 4000켤레를 기부한다고 24일 밝혔다. 카카오메이커스는 지난 11월 26일부터 12월 2일까지 PB브랜드인 메이커스프라임의 ‘직각양말’ 주문을 오픈하고, 양말 한 세트 판매 당 양말 1개를 기부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메이커스프라임은 주문한 만큼 제품을 만들어 재고 없는 생산을 추구하는 PB 브랜드로 지난 11월 친환경 브랜드로 리뉴얼했다. 카카오메이커스는 메이커스프라임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중 하나인 직각양말의 원사량을 늘리고 구매 시 기부도 할 수 있도록 선보였다. 총 판매된 수량은 4000세트로 카카오메이커스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를 통해 그룹홈 및 시설 아동에게 양말 2000켤레를 전달했다. 나머지 2000켤레는 2021년 1월 중 추가 기부한다. 기부하는 양말에는 공용생활을 하는 아이들이 각자의 이름을 적을 수 있도록 기부하는 라벨을 추가했으며 양말과 함께 라이언 스티커를 넣어 구성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주신 덕에 당초 목표치에 두 배가 넘는 수량의 제품을 기부하게 됐다”며 “힘든 시기지만 즐겁고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말 구매 시 기부까지" 카카오메이커스, 양말 4천 켤레 기부

심영범 기자 승인 2020.12.24 15:01 의견 0
(자료=카카오커머스)

카카오메이커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그룹홈 및 시설 아동에게 양말 4000켤레를 기부한다고 24일 밝혔다.

카카오메이커스는 지난 11월 26일부터 12월 2일까지 PB브랜드인 메이커스프라임의 ‘직각양말’ 주문을 오픈하고, 양말 한 세트 판매 당 양말 1개를 기부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메이커스프라임은 주문한 만큼 제품을 만들어 재고 없는 생산을 추구하는 PB 브랜드로 지난 11월 친환경 브랜드로 리뉴얼했다. 카카오메이커스는 메이커스프라임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중 하나인 직각양말의 원사량을 늘리고 구매 시 기부도 할 수 있도록 선보였다.

총 판매된 수량은 4000세트로 카카오메이커스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를 통해 그룹홈 및 시설 아동에게 양말 2000켤레를 전달했다. 나머지 2000켤레는 2021년 1월 중 추가 기부한다.

기부하는 양말에는 공용생활을 하는 아이들이 각자의 이름을 적을 수 있도록 기부하는 라벨을 추가했으며 양말과 함께 라이언 스티커를 넣어 구성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주신 덕에 당초 목표치에 두 배가 넘는 수량의 제품을 기부하게 됐다”며 “힘든 시기지만 즐겁고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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