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본도시락) 본도시락이 지난 28일 서울특별시 동부병원 코로나19 전담 의료진에게 본도시락 300인분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본도시락 후원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고생하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지원하고자 진행하게 됐다. 서울특별시 동부병원은 올겨울 코로나19가 크게 재확산됨에 따라 지난해 12월부터 전담 병원으로 추가 지정됐다. 이에 방호복을 입은 채 근무하는 의료진들이 간편하게 취식할 수 있는 도시락이 필요해짐에 따라 긴급 후원을 요청했다. 본도시락은 이를 받아들여 도시락 300인분을 지원하게 됐다. 본도시락 이재의 본부장은 “코로나19 환자들을 위해 밤낮으로 묵묵히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본도시락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희망을 전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본도시락, 동부병원 코로나19 의료진에 도시락 300인분 지원

심영범 기자 승인 2021.01.06 14:39 의견 0
(사진=본도시락)

본도시락이 지난 28일 서울특별시 동부병원 코로나19 전담 의료진에게 본도시락 300인분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본도시락 후원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고생하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지원하고자 진행하게 됐다.

서울특별시 동부병원은 올겨울 코로나19가 크게 재확산됨에 따라 지난해 12월부터 전담 병원으로 추가 지정됐다. 이에 방호복을 입은 채 근무하는 의료진들이 간편하게 취식할 수 있는 도시락이 필요해짐에 따라 긴급 후원을 요청했다. 본도시락은 이를 받아들여 도시락 300인분을 지원하게 됐다.

본도시락 이재의 본부장은 “코로나19 환자들을 위해 밤낮으로 묵묵히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본도시락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희망을 전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