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주- (사진=교원KRT) ■ “올 봄엔 특가로 여행가자” 교원KRT, 국내선 1만원대 항공권 쏟아져 교원KRT(대표 장동하)는 오는 31일까지 국내 항공권 특가 판매하는 ‘항공독립 가격 해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항공독립 가격 해방’ 이벤트는 신GDS(전세계 항공권 예약시스템, Global Distribution Systems) 도입을 기념하고, 업그레이드된 항공 발권 서비스 혜택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마련한 행사다. 이번 교원KRT가 도입한 GDS를 이용하면, 운임과 스케줄, 좌석을 한 번에 조회해 고객이 원하는 조건의 항공권을 실시간으로 검색 가능하다. 다양한 스케줄을 조합해 항공권을 검색할 수 있으며, 항공사와 동일한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해 예약이 빠르고 대기 없이 확약 가능한 좌석만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항공독립 가격 해방’ 이벤트’에서 선보이는 특가 항공권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하여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편도 총액 ▲제주~김포 1만2,950원 ▲김포~제주 1만3,500원 ▲부산~제주 1만7,300원 ▲김포~여수 2만3,400원 ▲김포~부산 2만5,300원 등 다양한 노선의 항공권이 마련돼 있다. 이와 함께 3월 한달 동안 국내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추가로 전한다. 교원KRT 관계자는 “이번 신GDS를 도입으로 항공 발권 시스템을 강화하여, 고객이 원하는 조건에 따라 실시간으로 항공권을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며 “더 많은 고객이 교원KRT을 통해 필요한 항공권을 더 빠르고 간편하게 체험해보길 바라며, 이번 특가 이벤트로 추가 혜택까지 즐기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노랑풍선) ■ 노랑풍선, 봄꽃 찾아 떠나는 국내여행 기획전 노랑풍선 플랫폼에서는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계절인 봄을 맞이해 국내 여행을 계획중인 여행객을 위한 ‘꽃피는 봄, 국내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4월 15일까지 진행되는 ‘꽃피는 봄, 국내여행’ 기획전’에서는 봄에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꽃을 소개하고 있으며 개화시기에 떠나기 좋은 각 지역별 여행지를 추천하고 있다. 노랑풍선 플랫폼에서 추천하는 봄꽃여행지는 ▲제주(신방산_유채꽃) ▲서울(응봉산_개나리) ▲광양(매화마을_매화 ▲창원(진해_벚꽃) ▲여수(영취산_진달래) ▲용인(에버랜드_튤립) 등이며 각 여행지에서 편안하게 묵을 수 있는 호텔도 확인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본 기획전에서는 노랑풍선 자유여행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5%할인쿠폰에 호텔+투어&액티비티 1% 할인쿠폰도 함께 제공하여 최대 6%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노랑풍선 플랫폼 관계자는 “어느덧 성큼 다가온 봄을 맞이해 국내 여행지를 찾는 여행객들이 지속 늘어나면서 고객에게 알찬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본 기획전을 마련했다” 며 “많은 고객들이 노랑풍선 플랫폼을 통해 즐겁고 편리한 여행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액티브호텔&트래블] “봄 꽃 여행” 교원KRT의 1만원대 항공권 타고 노랑풍선의 호텔 쿠폰 쓰자

박진희 기자 승인 2022.03.10 14:36 의견 0

여행은 계획에서부터 시작된다. 두근두근 설레는 계획을 하나하나 적어 넣을 때부터 시작되는 여행의 힐링을 극대화하기 위해 뷰어스는 매 시즌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내놓는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소개한다. 각 호텔과 여행사가 매 시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내놓는 이색 상품들을 한 눈에 확인하고 자신에게 맞는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 -편집자주-

(사진=교원KRT)

■ “올 봄엔 특가로 여행가자” 교원KRT, 국내선 1만원대 항공권 쏟아져

교원KRT(대표 장동하)는 오는 31일까지 국내 항공권 특가 판매하는 ‘항공독립 가격 해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항공독립 가격 해방’ 이벤트는 신GDS(전세계 항공권 예약시스템, Global Distribution Systems) 도입을 기념하고, 업그레이드된 항공 발권 서비스 혜택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마련한 행사다.

이번 교원KRT가 도입한 GDS를 이용하면, 운임과 스케줄, 좌석을 한 번에 조회해 고객이 원하는 조건의 항공권을 실시간으로 검색 가능하다. 다양한 스케줄을 조합해 항공권을 검색할 수 있으며, 항공사와 동일한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해 예약이 빠르고 대기 없이 확약 가능한 좌석만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항공독립 가격 해방’ 이벤트’에서 선보이는 특가 항공권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하여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편도 총액 ▲제주~김포 1만2,950원 ▲김포~제주 1만3,500원 ▲부산~제주 1만7,300원 ▲김포~여수 2만3,400원 ▲김포~부산 2만5,300원 등 다양한 노선의 항공권이 마련돼 있다.

이와 함께 3월 한달 동안 국내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추가로 전한다.

교원KRT 관계자는 “이번 신GDS를 도입으로 항공 발권 시스템을 강화하여, 고객이 원하는 조건에 따라 실시간으로 항공권을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며 “더 많은 고객이 교원KRT을 통해 필요한 항공권을 더 빠르고 간편하게 체험해보길 바라며, 이번 특가 이벤트로 추가 혜택까지 즐기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노랑풍선)

■ 노랑풍선, 봄꽃 찾아 떠나는 국내여행 기획전

노랑풍선 플랫폼에서는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계절인 봄을 맞이해 국내 여행을 계획중인 여행객을 위한 ‘꽃피는 봄, 국내여행’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4월 15일까지 진행되는 ‘꽃피는 봄, 국내여행’ 기획전’에서는 봄에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꽃을 소개하고 있으며 개화시기에 떠나기 좋은 각 지역별 여행지를 추천하고 있다.

노랑풍선 플랫폼에서 추천하는 봄꽃여행지는 ▲제주(신방산_유채꽃) ▲서울(응봉산_개나리) ▲광양(매화마을_매화 ▲창원(진해_벚꽃) ▲여수(영취산_진달래) ▲용인(에버랜드_튤립) 등이며 각 여행지에서 편안하게 묵을 수 있는 호텔도 확인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본 기획전에서는 노랑풍선 자유여행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5%할인쿠폰에 호텔+투어&액티비티 1% 할인쿠폰도 함께 제공하여 최대 6%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노랑풍선 플랫폼 관계자는 “어느덧 성큼 다가온 봄을 맞이해 국내 여행지를 찾는 여행객들이 지속 늘어나면서 고객에게 알찬 여행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본 기획전을 마련했다” 며 “많은 고객들이 노랑풍선 플랫폼을 통해 즐겁고 편리한 여행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