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방탄소년단 정국의 개인 유튜브 채널 공개 여부가 화제다. (자료=유튜브) 최근 유튜브에서 '정국 - 주제' 채널의 구독자가 급증했다. 2013년 12월 21일 가입한 해당 채널은 'Proof' 앨범의 정국 콘셉트 포토가 프로필 사진이다. 오직 2개의 영상만 올라왔는데, 정국이 본격적으로 개인 음원 활동을 펼친 곡이라는 점에서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자료=유튜브) 지난 2월 11일 발매된 정국의 솔로곡이자 웹툰 '세븐페이츠: 착호(7FATES: CHAKHO)' OST 'Stay Alive'와 지난 6월 24일 정국과 찰리 푸스가 협업한 'Left and Right'의 뮤직비디오가 재생목록에 공유된 상황이다. 현재 '정국 - 주제' 채널은 132만명의 구독자와 조회수 역시 1700만회 이상 증가하고 있다. 최근 계속해서 개인 활동을 이어가는 멤버들에 이어 정국 역시 그가 직접 운영하는 개인 유튜브 채널인 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정국, 개인 유튜브 개설?...‘Stay Alive’, ‘Left and Right’ 영상 공유

반경림 기자 승인 2022.07.24 10:51 의견 0
(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방탄소년단 정국의 개인 유튜브 채널 공개 여부가 화제다.

(자료=유튜브)

최근 유튜브에서 '정국 - 주제' 채널의 구독자가 급증했다. 2013년 12월 21일 가입한 해당 채널은 'Proof' 앨범의 정국 콘셉트 포토가 프로필 사진이다. 오직 2개의 영상만 올라왔는데, 정국이 본격적으로 개인 음원 활동을 펼친 곡이라는 점에서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자료=유튜브)

지난 2월 11일 발매된 정국의 솔로곡이자 웹툰 '세븐페이츠: 착호(7FATES: CHAKHO)' OST 'Stay Alive'와 지난 6월 24일 정국과 찰리 푸스가 협업한 'Left and Right'의 뮤직비디오가 재생목록에 공유된 상황이다.

현재 '정국 - 주제' 채널은 132만명의 구독자와 조회수 역시 1700만회 이상 증가하고 있다. 최근 계속해서 개인 활동을 이어가는 멤버들에 이어 정국 역시 그가 직접 운영하는 개인 유튜브 채널인 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