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6기 1조, 유기 동물 돌봄 활동 펼쳐. (사진=bhc치킨) bhc치킨 대학생 봉사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유기 동물 보호소를 찾아 구슬땀을 흘렸다. 해바라기 봉사단 6기 1조는 지난 23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안다 동물보호소’를 방문해 유기 동물의 공간 환경 정리와 유기견과 산책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케이지를 비롯해 유기 동물이 생활하는 공간을 청소했다. 또한 유기견의 건강을 위해 인근 지역으로 함께 산책을 나가 서로 교감하는 등 다양한 시간을 보냈다. 이후 주변 환경 정리와 유기 동물들을 위해 준비해 간 사료를 전달하면서 봉사활동을 마무리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이 유기 동물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최근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유기견 피해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게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대한 해바라기 봉사활동이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bhc치킨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유기 동물 돌봄 활동 펼쳐

탁지훈 기자 승인 2022.07.28 09:39 의견 0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6기 1조, 유기 동물 돌봄 활동 펼쳐. (사진=bhc치킨)

bhc치킨 대학생 봉사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유기 동물 보호소를 찾아 구슬땀을 흘렸다.

해바라기 봉사단 6기 1조는 지난 23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안다 동물보호소’를 방문해 유기 동물의 공간 환경 정리와 유기견과 산책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케이지를 비롯해 유기 동물이 생활하는 공간을 청소했다. 또한 유기견의 건강을 위해 인근 지역으로 함께 산책을 나가 서로 교감하는 등 다양한 시간을 보냈다. 이후 주변 환경 정리와 유기 동물들을 위해 준비해 간 사료를 전달하면서 봉사활동을 마무리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이 유기 동물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최근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유기견 피해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게 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대한 해바라기 봉사활동이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bhc치킨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