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위버스 매거진) 방탄소년단 지민이 극강의 섹시 화보로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 1위를 강타하며 무더운 여름 밤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자료=위버스) 지난 6월 위버스 인터뷰를 통해 1차로 공개됐던 지민의 섹시 화보가 15일 밤 최고의 관능미를 뿜어내는 다채로운 컷으로 최종 공개됐다. 화보에서 지민은 이너없이 명품 생로랑의 자켓을 착용했다. 타고난 신체 조건을 바탕으로 다년간의 운동과 춤으로 다져진 탄탄한 가슴 근육과 복근이 선명히 드러나, 파격적이면서도 날 것 그대로이자 극강의 섹시미를 뿜어냈다. (자료=위버스) 서구적 남성미가 돋보이는 페이스 라인을 자랑하며 이마부터 자연스러운 콧대, 날렵한 오각형 턱선까지 이어지는 '명품 라인'을 완성하는 환상적 옆모습과 선이 굵은 마성의 남성미를 동시에 선보이며 분위기를 압도했다. (자료=위버스) 지민은 도시 전경이 비추는 창가에서 창에 팔꿈치를 기댄 채 부드럽고 유연한 손을 입술에 살포시 대고 반대쪽 팔은 바지 주머니에 넣어 무심하지만 시크한 매력을 보여줬다. 황금빛 테두리로 장식된 욕조에 가슴 근육을 드러낸 채 양 손은 앞으로 가지런 모은 모습은 숨 막힐 듯한 관능미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자료=위버스) 이를 본 팬들은 "날 것 그대로의 화보에 가슴이 뛴다", "섹시 핫 바디 화보에 잠은 다 잤네", "소년미 머금은 얼굴에 섹시 바디, 극강의 몽환미까지 다 죽었어", "격하게 갖고 싶다 화보집" 같은 반응을 보였다. (자료=위버스) 단숨에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 1위에 키워드 ‘PARK JIMIN’가 올랐으며, 미국에서도 ‘PARK JIMIN’이 7위에 오르는 등 SNS를 강타했다. 이에 미국 한류 매체 '올케이팝'(allkpop)을 비롯해 월드뮤직어워즈, 아랍권에서 세계 유명인사들의 뉴스와 최신정보를 제공하는 영향력 '샐럽스 애러빅', 'Clout News', ‘Spin or Bin Music’, ‘Essilor’, ‘Pop Base’, ‘News’, News19Showsha’ 등이 소식을 앞다퉈 전하며 남다른 관심을 표현했다.

[BTS News] ‘날 것 대방출’ 방탄소년단 지민, 극강의 관능X몽환미 섹시 화보...“잠 다 잤다”

반경림 기자 승인 2022.08.18 09:06 의견 0
(자료=위버스 매거진)

방탄소년단 지민이 극강의 섹시 화보로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 1위를 강타하며 무더운 여름 밤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자료=위버스)

지난 6월 위버스 인터뷰를 통해 1차로 공개됐던 지민의 섹시 화보가 15일 밤 최고의 관능미를 뿜어내는 다채로운 컷으로 최종 공개됐다. 화보에서 지민은 이너없이 명품 생로랑의 자켓을 착용했다. 타고난 신체 조건을 바탕으로 다년간의 운동과 춤으로 다져진 탄탄한 가슴 근육과 복근이 선명히 드러나, 파격적이면서도 날 것 그대로이자 극강의 섹시미를 뿜어냈다.

(자료=위버스)

서구적 남성미가 돋보이는 페이스 라인을 자랑하며 이마부터 자연스러운 콧대, 날렵한 오각형 턱선까지 이어지는 '명품 라인'을 완성하는 환상적 옆모습과 선이 굵은 마성의 남성미를 동시에 선보이며 분위기를 압도했다.

(자료=위버스)

지민은 도시 전경이 비추는 창가에서 창에 팔꿈치를 기댄 채 부드럽고 유연한 손을 입술에 살포시 대고 반대쪽 팔은 바지 주머니에 넣어 무심하지만 시크한 매력을 보여줬다. 황금빛 테두리로 장식된 욕조에 가슴 근육을 드러낸 채 양 손은 앞으로 가지런 모은 모습은 숨 막힐 듯한 관능미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자료=위버스)

이를 본 팬들은 "날 것 그대로의 화보에 가슴이 뛴다", "섹시 핫 바디 화보에 잠은 다 잤네", "소년미 머금은 얼굴에 섹시 바디, 극강의 몽환미까지 다 죽었어", "격하게 갖고 싶다 화보집" 같은 반응을 보였다.

(자료=위버스)

단숨에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 1위에 키워드 ‘PARK JIMIN’가 올랐으며, 미국에서도 ‘PARK JIMIN’이 7위에 오르는 등 SNS를 강타했다. 이에 미국 한류 매체 '올케이팝'(allkpop)을 비롯해 월드뮤직어워즈, 아랍권에서 세계 유명인사들의 뉴스와 최신정보를 제공하는 영향력 '샐럽스 애러빅', 'Clout News', ‘Spin or Bin Music’, ‘Essilor’, ‘Pop Base’, ‘News’, News19Showsha’ 등이 소식을 앞다퉈 전하며 남다른 관심을 표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