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수(KISU) 신곡 ‘Cheese burger’에 24K 전 멤버 진홍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사진=비욘드이엔티) 그룹 24K 전 멤버 진홍이 가수 기수의 신곡 ‘치즈버거’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기수는 새 싱글 ‘치즈버거(Cheese burger)’가 2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더불어 24K 전 멤버 진홍과의 협업 소식도 전했다. 24K 원년 멤버로 활동했던 기수는 “같은 그룹으로 활동했던 진홍과 작업을 하는 동안 너무나도 즐거웠고, 오랜만에 우리가 함께하는 모습을 보면서 팬분들이 많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수(KISU)의 신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진홍은 “오랜만에 녹음실에서 작업을 하니 많은 생각이 들었다. 군대 전역 이후로 활동 계획이 없었는데, 이번 작품 참여를 시작으로 앞으로 팬분들께 다양한 활동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기수의 새 싱글 ‘Cheese burger’는 사랑하는 사람을 가장 좋아하는 음식인 치즈버거에 빗대어 위트있게 표현한 팝 스타일의 곡으로, 미니멀한 편곡에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멜로디가 포인트다. 기수는 오는 25일 ‘밤부씨어터’에서 진행하는 팬 미팅을 통해 팬분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예정이며, 이후 아리랑 TV의 ‘LIVE ON’ 출연과 ‘KOCCA MUSIC STUDIO’에서 열리는 온라인 단독 콘서트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수(KISU) 신곡 ‘치즈거버’ 발매,…24K 전 멤버 진홍 피처링 참여

이진아 기자 승인 2022.08.24 16:51 의견 0
기수(KISU) 신곡 ‘Cheese burger’에 24K 전 멤버 진홍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사진=비욘드이엔티)


그룹 24K 전 멤버 진홍이 가수 기수의 신곡 ‘치즈버거’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기수는 새 싱글 ‘치즈버거(Cheese burger)’가 2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더불어 24K 전 멤버 진홍과의 협업 소식도 전했다.

24K 원년 멤버로 활동했던 기수는 “같은 그룹으로 활동했던 진홍과 작업을 하는 동안 너무나도 즐거웠고, 오랜만에 우리가 함께하는 모습을 보면서 팬분들이 많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수(KISU)의 신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진홍은 “오랜만에 녹음실에서 작업을 하니 많은 생각이 들었다. 군대 전역 이후로 활동 계획이 없었는데, 이번 작품 참여를 시작으로 앞으로 팬분들께 다양한 활동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기수의 새 싱글 ‘Cheese burger’는 사랑하는 사람을 가장 좋아하는 음식인 치즈버거에 빗대어 위트있게 표현한 팝 스타일의 곡으로, 미니멀한 편곡에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멜로디가 포인트다.

기수는 오는 25일 ‘밤부씨어터’에서 진행하는 팬 미팅을 통해 팬분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예정이며, 이후 아리랑 TV의 ‘LIVE ON’ 출연과 ‘KOCCA MUSIC STUDIO’에서 열리는 온라인 단독 콘서트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