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비즈플레이 내에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기업이 임직원이나 거래처, 고객 등을 대상으로 상품 지급 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비즈플레이 플랫폼 내에서 구매부터 발송, 정산, 관리까지 한번에 처리할 수 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줄어든 회식 대신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하는 기업이 느는 추세 속에서 비즈플레이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한 번에 대량 발송이 가능하다. 증빙서류 역시 거래처에 연락할 필요 없이 선물하기 시스템 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테마별 선물 추천, 금액대별 추천 서비스도 제공해 임직원 및 고객 명절 선물 활용에도 유용하다. 무거운 선물 대신 백화점 상품권, 마트 상품권, 영화관 티켓 등 임직원이 선호하는 상품을 모바일 상품권으로 간편하게 발송할 수 있다. 모바일 상품권 수신자는 비플제로페이 앱을 통해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다. 상품권은 수신자의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되며, ‘선물 확인하기’를 누르면 비플제로페이 앱으로 바로 연동돼 선물 받은 상품권을 수락할 수 있다. 특히 금액권 상품권 등의 경우 잔액 관리도 비플제로페이 앱 내에서 가능하다. 현재 선물하기 서비스 내에서 구입할 수 있는 주요 브랜드는 △4대 편의점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롯데마트 △정관장 △맥도날드 △CGV △메가박스 △이디야 △GS칼텍스 △S-OIL 등이며, 최대 6%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는 “임직원 명절 선물 등에 비즈플레이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상품을 발주하고, 배송받아 분배하는 과정 없이 구매부터 정산이 한 번에 가능하다”며 “구입 가능한 브랜드를 확대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명절 선물 한번에~”...비즈플레이,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

홍승훈 기자 승인 2022.09.01 17:03 의견 0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무증빙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비즈플레이 내에 ‘선물하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기업이 임직원이나 거래처, 고객 등을 대상으로 상품 지급 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비즈플레이 플랫폼 내에서 구매부터 발송, 정산, 관리까지 한번에 처리할 수 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줄어든 회식 대신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상품권을 지급하는 기업이 느는 추세 속에서 비즈플레이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한 번에 대량 발송이 가능하다. 증빙서류 역시 거래처에 연락할 필요 없이 선물하기 시스템 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테마별 선물 추천, 금액대별 추천 서비스도 제공해 임직원 및 고객 명절 선물 활용에도 유용하다. 무거운 선물 대신 백화점 상품권, 마트 상품권, 영화관 티켓 등 임직원이 선호하는 상품을 모바일 상품권으로 간편하게 발송할 수 있다.

모바일 상품권 수신자는 비플제로페이 앱을 통해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다. 상품권은 수신자의 카카오 알림톡으로 전송되며, ‘선물 확인하기’를 누르면 비플제로페이 앱으로 바로 연동돼 선물 받은 상품권을 수락할 수 있다. 특히 금액권 상품권 등의 경우 잔액 관리도 비플제로페이 앱 내에서 가능하다.

현재 선물하기 서비스 내에서 구입할 수 있는 주요 브랜드는 △4대 편의점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롯데마트 △정관장 △맥도날드 △CGV △메가박스 △이디야 △GS칼텍스 △S-OIL 등이며, 최대 6%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는 “임직원 명절 선물 등에 비즈플레이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상품을 발주하고, 배송받아 분배하는 과정 없이 구매부터 정산이 한 번에 가능하다”며 “구입 가능한 브랜드를 확대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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