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사옥. (사진=부영그룹) 국내외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부영그룹이 추석을 맞아 전방위적인 상생 활동에 나섰다. 8일 부영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자금난 해소 차원에서 약 100억 원의 대금을 조기 지급하기로 했다. 부영그룹은 지난 7일 계열사인 부영주택, 동광주택의 협력사들에 부산신항만 7블럭 등 17개 현장의 공사대금 약 100억 원을 지급했다. 대상 협력사는 공사업체와 자재납품업체 등 총 88개 회사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최근 대내외적인 경제적 이슈로 원자재가격 인상 등 협력사들의 자금 어려움을 고려해 대금을 조기 지급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동반성장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위례포레스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사진=부영그룹) 같은날 부영그룹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65개원 교직원 780명에게는 식품 선물세트가 전달됐으며 아파트 경로당 77개소에는 과일 선물이 각각 전해졌다고 밝혔다. 부영그룹은 매년 명절이나 기념일이면 어린이집과 경로당에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마음이 넉넉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 부영그룹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부영그룹, 추석 맞아 협력사·어린이집 전방위 상생 활동

정지수 기자 승인 2022.09.08 12:04 의견 0
부영그룹 사옥. (사진=부영그룹)

국내외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부영그룹이 추석을 맞아 전방위적인 상생 활동에 나섰다.

8일 부영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자금난 해소 차원에서 약 100억 원의 대금을 조기 지급하기로 했다.

부영그룹은 지난 7일 계열사인 부영주택, 동광주택의 협력사들에 부산신항만 7블럭 등 17개 현장의 공사대금 약 100억 원을 지급했다. 대상 협력사는 공사업체와 자재납품업체 등 총 88개 회사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최근 대내외적인 경제적 이슈로 원자재가격 인상 등 협력사들의 자금 어려움을 고려해 대금을 조기 지급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동반성장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위례포레스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사진=부영그룹)

같은날 부영그룹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65개원 교직원 780명에게는 식품 선물세트가 전달됐으며 아파트 경로당 77개소에는 과일 선물이 각각 전해졌다고 밝혔다. 부영그룹은 매년 명절이나 기념일이면 어린이집과 경로당에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마음이 넉넉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 부영그룹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